[TV하이라이트]‘다큐 성장 6년 후’ 외

  • 입력 2005년 10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다큐 성장 6년 후<교양·EBS 밤 9:30>

몸이 약했던 이든이는 엄마의 권유로 달리기를 시작했다. 이든이는 열두 살 되던 해 봄에 하프마라톤에 도전했고 그해 가을에는 42.195km를 완주했다. 6년이 지난 지금 이든이는 캐나다에서 유학하고 있다. 유학 생활은 수월치 않지만 이든이는 마라톤을 통해 얻은 정신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해 간다.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드라마·SBS 밤 9:55>

정표와 함께 출근한 봉심은 회사 책상에 엎드려 자고 있는 정표를 보자 한심하다는 듯 귀를 잡아당겨 깨운다. 한편 행사장에 간 봉심은 산에서 길을 잃지만 우여곡절 끝에 버스 정류장에 도착한다. 정표는 차 안에서 곯아떨어진 봉심과 나란히 앉아 몸이 밀착되는 것을 느끼자 가슴이 뛴다.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아침<오락·SBS 오전 9:30>

중견 탤런트 여운계가 출연해 중국에 있는 남편을 만나러 간 얘기를 들려준다. 현재 중국 양저우대에 방문교수로 가 있는 남편은 결혼 직후 여러 나라에서 근무해 아내를 볼 시간이 없었다. 여운계는 45년 전 연애 시절 얘기, ‘대장금’의 인기로 중국에서 사인 공세를 받은 얘기 등도 들려준다.

◆위험한 사랑<드라마·KBS2 오전 9:00>

정현은 수완에게 강제는 무죄일 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한다. 수완은 강제에 대한 걱정을 숨기지 않는다. 세진은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나오는 강제 앞에서 눈물을 흘린다. 그러나 강제는 그냥 돌아서서 간다. 강제를 미행했던 남자를 만난 세진은 빨리 차트를 찾으라고 종용한다.

◆블랙호크다운<영화·OCN 밤 10:00>

1993년 10월 3일, 미군 최정예 부대가 유엔 평화유지작전의 일환으로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 파견된다. 그들의 임무는 소말리아 내란의 주범인 민병대장 모하메드 파라 아이디드의 부관을 납치하는 것. 하지만 전투 헬리콥터인 블랙 호크 슈퍼 61과 슈퍼 64가 차례로 격추된다.

◆템테이션 아일랜드 3<오락·올'리브 네트워크 밤 12:00>

애정과 신뢰가 깊은 4쌍의 연인을 시험에 들게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커플 4쌍과 싱글 남녀 28명이 2주간 캐리비안의 섬에 머문다. 커플들은 2주간 서로 떨어져 지내며 다른 싱글 남녀와 데이트를 즐기고, 동시에 서로의 연인이 다른 파트너들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지켜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