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6일]'청혼' 외

  • 입력 2004년 2월 15일 18시 11분


◆청혼<드라마·SBS 오전8·30>

첫회. 한경희(조민수)는 남편 장진우(선우재덕)가 하자는 대로 이혼 합의서에 도장을 찍는다. 결혼한 지 7년이 된 이들은 6살 딸을 뒀지만 같은 공간에서 함께 산 기간은 몇 달 뿐이다. 진우는 어릴 때부터 경희의 부모에게 신세를 졌다는 이유로 애정없이 결혼했다. 경희는 진우에게 시간을 달라고 한다.

◆J팝 웨이브<오락·m.net 밤10·00>

일본 음악 프로그램 첫회. 1월 1일 내한 공연을 한 남성 4인조 그룹 ‘튜브’의 ‘섬머 드림’과 남성 듀오 ‘차게 앤 아스카’의 ‘러브 송’(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삽입곡)을 선보인다. 국내에 발매된 ‘J팝’ 음반 순위 1위인 아이돌 그룹 ‘윈즈’의 ‘프라임 오브 라이프’, 2위인 하이도의 ‘666’도 소개한다.

◆한민족 리포트<다큐·KBS1 밤10·00>

헬기 AH-64D 롱보우 아파치는 미 육군 항공 전력의 핵심이다. 이 헬기를 조종하는 여성 43명중에는 한국인 여성 이상미 중위(28)가 있다. 1985년에 가족과 함께 이민간 그는 동양인으로서는 처음으로 롱보우 아파치를 조종한다. 이 중위는 UCLA 정치학과를 졸업한뒤 조종사 학교에 들어갔다. 들어가 전문 교육을 받았다.

◆대장금<드라마·MBC 밤9·55>

내서고에 보관된 중종의 병부일지를 반출한 죄로 내시부에 끌려온 장금은 상선영감의 도움으로 풀려난다. 하지만 최판술과 최상궁은 상선영감을 압박하고, 중전은 내수사의 법도에 따라 장금을 처결하라는 명을 내린다. 한편 중종이 쓰러지자 정윤수는 그 원인을 금영이 올린 음식 탓으로 돌리려한다.

◆낭랑 18세<드라마·KBS2 밤9·50>

혁준은 정숙이 주부우울증에 걸려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혁준은 도포에 삿갓을 쓰고 정숙과 함께 경복궁으로 간다. 경복궁에서 혁준은 사극 촬영 현장에 엑스트라로 끌려 간다. 혁준은 대학동문 체육대회에 정숙을 데리고 갔는데 혁준의 후배들이 정숙의 미모에 반해 따라다닌다.

◆TV 특강<교양·SBS 오전11·35>

이종수 박사(경희대 한의대)가 한방 건강 목욕법을 주제로 특강한다. 찜질방에서 오래 있다고 반드시 몸에 좋은 것은 아니다. 한시간 넘게 찜질방에 있으면 체내 수분의 균형이 깨져 피부 노화가 촉진된다. 체질별 목욕법과 한방재료를 이용한 목욕법, 여러 질병에 따른 목욕법을 설명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