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4년 1월 15일 18시 37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북치고 장구치고’ 코너에서는 임준혁이 스타들의 CF 패러디를 보여준다. ‘NG는 없다’에서는 제작진이 제시하는 엉뚱하고 기발한 상황에 NG 없이 도전한다. 이번주 도전 작품은 영화 ‘사랑과 영혼’. 이 밖에 ‘여왕의 남자’ ‘이경래의 폭탄쇼’ ‘아빠하고 나하고’ 코너가 이어진다.
◆뽀롱뽀롱 뽀로로<만화·EBS 오후4·25>
에디가 ‘만능 로봇 에디 1호’를 만들었다. 에디는 친구들에게 로봇을 자랑하지만 로봇은 에디의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다. 에디 1호는 긴 팔을 뻗어 친구들의 샌드 위치를 빼앗아 먹고 친구들을 쫓아다니다가 망가진다. 얼마 후, 에디는 에디 2호를 만들어서 나타난다.
◆TV문학상 최우수상 수상작-짝사랑 <드라마·SBS 밤11·05>
자식들에게 희생적이며 일생을 여유롭고 품위 있게 산 어머니(정혜선)가 심장마비로 70세에 사망한다. 수진(양미경)을 포함한 형제들은 어머니의 장례를 마친 뒤, 어머니 소유인 3층 상가가 낯선 사람의 소유로 넘어간 사실을 알고 경악한다.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05>
송은이 이병진 김청 김한석 이광기 김종석이 진짜 추억의 스타를 찾는다.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일용엄마의 손녀로 나온 아역 복길이, 국민체조 구령 목소리의 주인공, 2대8 가르마에 해맑은 미소를 짓던 분유광고 모델이 등장한다. 이 세명 중 단 한 명만 진짜 추억의 스타다.
◆베스트극장-안녕 클레멘타인<드라마·MBC 밤9·55>
악바리 애순은 사기꾼 성복을 찾아 헤매다가, 그가 단란주점에서 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다. 애순이 성복에게 달려 들자 성복은 도망친다. 애순은 성복의 고향을 찾아간다. 성복의 어머니 금녀는 애순을 성복의 색시감으로 오해한다.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상욱과 재숙은 결혼 9년차 부부다. 상욱은 날이 갈수록 아내와의 잠자리가 부담스러워진다. 상욱은 아내에게 허리를 다쳐 당분간 부부 관계를 하면 안된다고 거짓말한다. 재숙은 몸에 좋다는 보약을 남편에게 해 먹이지만, 상욱은 대학원생 수지와 데이트를 즐긴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