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4년 1월 2일 18시 18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진교 대신 입덧을 하는 성표는 자리에 드러눕고, 명자는 사위 입덧까지 수발한다고 불평한다. 은교와 수형은 결혼 날짜를 잡는다. 윤 사장은 진교와 명자에게 선물로 모피를 한 벌씩 보낸다. 우섭의 어머니는 은교를 만나 “지금까지 네가 준 돈을 모아 뒀다”며 통장을 내밀지만 은교는 사양한다.
◆신년특집 도전! 1000곡<오락 SBS 오전8·00>
듀엣 ‘은방울 자매’, 트로트 가수 태진아와 설운도, 가수 원미연과 조갑경, 그룹 ‘신화’의 전진과 그의 아버지 박영철, 개그맨 ‘컬투’, 개그맨 정준하와 문천식이 나온다. 박영철과 전진 부자는 댄스 열전을 벌이고 ‘은방울 자매’는 이효리의 최신 히트곡 ‘10Minutes’를 부른다.
◆도전 지구탐험대<오락·KBS2 오전8·30>
청학동 김봉곤 훈장이 남원 국악고 학생 3명과 아프리카 대탐험에 나섰다. 그들은 지난해 11월 16일부터 25일간 중부아프리카를 탐험하고 마사이족의 삶을 체험했다. 마사이족들은 탐험대를 환영하는 뜻으로 소의 목의 피를 뽑아 대접했다. 김봉곤 훈장 일행은 5200m의 고산 마운트 케냐의 등반에도 성공했다.
◆TV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는 수의사들이 동물의 겨우살이를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수의사들은 4톤이 넘는 거대한 아시아 코끼리 호식이의 발바닥을 치료하고 물개 톰의 구강을 검사한다. 40살인 장수 거북이의 등갑에 연고를 바르고 자외선을 쬐어주기도 한다.
◆비타민<오락 KBS2 밤10·00>
‘스타스타 건강학’에서는 신년특집으로 야구선수 이승엽의 건강 비결을 공개한다. 강병규와 이승엽이 야구선수 시절 숨은 비화를 털어놓고 팔씨름 대결을 펼친다. 이승엽은 스태미너식으로 장어탕을 추천하고 패널들에게 스트레칭 비법을 전수한다. 스포츠의학 전문가가 이승엽의 홈런비결과 신체 나이를 진단한다.
◆타임머신<교양·MBC 밤10·35>
1989년, 부산시 영선동의 한 목욕탕 앞에서 주민농성연합회가 혼수를 적게 해왔다는 이유로 구박받는 목욕탕 집 며느리를 옹호하기 위한 집회를 열었다. 이들은 진정서를 내고 목욕탕 이용을 거부할 것을 결의했다. 1994년, 일본 스모선수 후지노 도모히사(22)는 은퇴한 뒤 배고픔을 견디지 못해 날치기를 하다가 잡혔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