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1일]'MBC스페셜' 외

  • 입력 2003년 12월 19일 17시 42분


코멘트
◆MBC스페셜<다큐·MBC 밤11·35>

2003년 한국사회를 읽을 수 있는 키워드를 소개한다. 진행은 탤런트 차인표가 맡는다. 1부에서는 얼짱, 동거, 누드 등 사회 문화적 키워드를 다룬다. 주인호 구혜선 등 인기 정상의 ‘얼짱’을 통해 청소년 문화의 현주소를 들여다본다. 음란시비를 불러일으켰던 함소원과 이주현을 만나 연예인의 누드열풍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다.

◆TV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유니버설 발레단의 수석 발레리나 황혜민씨가 경기 성남시에서 운영하는 버려진 개들의 보호소를 찾았다. 공연 ‘호두까기 인형’ 준비로 바쁜 그는 강아지 한 마리와 가족의 인연을 맺었다. ‘2003 신 사파리 대격돌’에서는 대전동물원의 사파리 왕국에서 맹수들이 제왕의 자리를 놓고 쟁탈전을 벌인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10·10>

경대승은 손책의 뇌물이 하급관리와 견룡군에게 흘러갔다는 것을 알고 김자격에게 채찍질을 가한다. 이의민의 아들들은 자신의 집안이 망한 것을 부용 때문이라며 부용을 핍박한다. 이를 본 이의민은 아들들을 나무란다. 서라벌에 입성한 이의민은 동경유수에게 군사를 내놓으라고 협박한다.

◆완전한 사랑<드라마·SBS 밤9·45> 마지막회. 영애가 죽은 뒤, 시우는 엄마의 흔적을 찾아 이방 저방 문을 열어보는 아이들을 보면서 가슴이 미어진다. 시우와 아이들은 승조, 지나와 함께 스키장에 놀러간다. 아이들이 밖으로 나간 사이 시우는 방 한 구석에서 갑자기 머리를 부여안고 고통스러워 한다. 시우는 급히 응급실로 옮겨졌지만 결국 세상을 떠난다.

◆퀴즈 대한민국<교양·KBS1 오전10·00>

열쇠 수리공인 이용석씨(52)가 대학생 직장인 등 5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3700만원의 상금이 걸린 퀴즈 영웅에 올랐다. 중학교 졸업을 끝으로 생활 전선에 뛰어들었다는 이씨는 “나처럼 못배운 사람도 퀴즈왕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주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시종 침착한 자세로 문제에 임했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락·MBC 오후6·00>

크리스마스 특집. ‘박수홍의 러브하우스’에서는 가수 구준엽이 경기 여주에 사는 소녀가장 장미네를 찾아간다. 장미는 몸이 아픈 아버지와 두 동생을 위해 학업도 포기하고 집안일을 도맡아한다. ‘대단한 도전’에서는 이경규 김용만 박수홍 윤정수 이윤석 차태현 이효리가 ‘베스트 4대 도전’ 중 골프와 프로레슬링에 도전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