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5일]'성인가요 베스트30' 외

  • 입력 2003년 10월 24일 17시 51분


코멘트
◆성인가요 베스트30<오락·iTV 밤10·25>

MC 김성환과 김혜영의 고별 무대로 꾸민다. 김혜영은 ‘첫사랑 오빠’를, 김성환은 ‘어깨동무’ ‘인생’을 부른다. 한영주의 ‘정정정’과 강민주의 ‘톡톡 쏘는 남자’, 이혜리의 ‘당신은 바보야’, 유현상의 ‘갈테면 가라지’, 오승근의 ‘장미꽃 한송이’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영원한 애창곡’코너에서는 신계행이 ‘가을 사랑’을 부른다.

◆애정만세<드라마·SBS 밤8·45> 첫회.

평희(양희경)는 덕보(신구)에게 돈타령을 한다. 민주는 준호(정찬)에게 데이트를 신청했다가 바람맞자 동식(강성진)과 맥주를 마신다. 술에 취해 동식에게 업혀서 집에 온 민주는 헛소리를 늘어놓는다. 준호는 늦은 시간 과외를 마친 지선(최정원)과 만난다. 준호는 덕보가 민주와 맺어주려 하자 난감해한다.

◆회전목마<드라마·MBC 오후7·55>

사채업자들이 몰려들면서 우섭의 집은 쑥대밭이 된다. 우섭의 어머니는 어쩔 줄 몰라 하고 은교는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며 절망한다. 진교는 성표의 밴드공연 때 팬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우섭은 어려워진 형편에 적응하지 못하고 나약한 모습을 보이며 군대에 가겠다고 선언한다.

◆추적 60분<시사·KBS2 밤9·50>

9월 11일 세계무역기구(WTO) 각료 회의가 열린 멕시코 칸쿤에서 농민 운동가인 이경해씨가 자결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타결된 지 10년이 지난 현재 한국의 농가 부채는 52조9000억원으로 급증했다. 한국 농업은 붕괴 직전의 상태라는 게 전문가들의 진단이다. 지난 10년간 펼쳐진 농업 정책의 허와 실을 파헤친다.

◆생방송 잘먹고 잘사는 법<교양·SBS 오전10·00>

‘2003 식생활 개선 캠페인’에서는 간 건강에 좋은 식습관을 소개한다. ‘몸이 좋아하는 여행’에서는 ‘약초정식’과 ‘인삼 메기탕’ 등 충청도의 향토 음식도 맛본다. ‘스타 추천’에서는 탤런트 선우용녀의 건강법을 공개한다. 그는 매일 30여 가지 잡곡이 들어간 미숫가루를 마시고, 요가와 단전호흡으로 건강을 가꾼다.

◆진주목걸이<드라마·KBS2 오후7·50>

기남이 사랑을 고백하자 난주는 갈등한다. 난주가 흔들린다는 것을 느낀 준혁은 결혼을 서두른다. 난주는 명숙에게 받은 장난감 진주목걸이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인숙을 보고 놀란다. 한편 공연이 불투명해지면서 감독 교체 의견이 나오고, 난주는 기남을 살리기 위해 투자자를 구하러 다닌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