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9일]'피플 세상속으로' 외

입력 2003-06-18 18:18수정 2009-10-10 16:2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플 세상속으로<다큐·KBS1 오후7·30>

치과의사이자 개그맨인 김영삼씨(29)는 레지던트 시절 개그맨 시험에 합격해 연예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2년여의 무명 생활끝에 ‘개그콘서트’의 ‘안다 박사 김박사’코너로 인기를 얻고 있다. 50대 주부 김상숙씨는 외국인 노동자들을 위한 ‘쉼터’를 운영하며 의료와 복지, 자녀 교육을 돕고 있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오락·SBS 오후7·00>

전북 완주군 삼례읍에서는 유모차가 노인들의 필수품이다. 몸이 불편한 노인들이 지팡이 대신 유모차에 의지하고 짐도 실어나른다. 노인 회관 앞에는 유모차 10여대가 늘어서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한다. 태국 랏차부리의 카오 총 프란이란 마을에 사는 박쥐떼는 용의 형상을 만들며 몰려 다닌다.

◆뽀롱뽀롱 뽀로로<만화·EBS 오후6·30>

남북합작 애니메이션 52편 중 첫회. 호기심 많은 말썽꾸러기 펭귄 뽀로로가 얼음숲 나라의 동물 친구들과 함께 탐험에 나선다. 1화 ‘깨끗한 내 얼굴’ 편. 심심한 크롱은 공 놀이를 하다가 우연히 숯을 발견한다. 장난기가 발동한 크롱은 낮잠을 자는 뽀로로의 얼굴에 낙서를 한다.

◆논스톱Ⅲ<시트콤·MBC 오후6·50>

‘울 오빠’편. 영아는 궁상떠는 오빠 민용이 창피해 세련된 욱환을 친오빠라고 친구들에게 소개한다. 하지만 욱환이 아무 생각 없이 한 행동 때문에 친오빠 민용은 계속 피해를 본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민용은 씁쓸해 한다. 혜빈은 하하에게 기숙사 층장을 넘겨준다.

◆선녀와 사기꾼<드라마·SBS 밤9·55>

재경은 경숙의 호감을 얻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하고 승준은 불안해한다. 재경은 장난끼를 발휘해 승준을 괴롭히고, 승준은 경숙 앞에서 망신만 당한다. 승준은 우연히 경숙이 재경과 포옹하는 모습을 보고 이성을 잃는다. 이순신 장군 동상 사기사건은 계속 미궁으로 빠진다.

◆해피투게더<오락·KBS2 밤11·05>

‘학교 가는 길’에서는 이원종 이재용 원상연이 ‘나는 담을 넘은 적이 있다’ ‘나의 실제 나이를 의심하는 사람이 있다’ 등으로 학창시절의 에피소드를 밝힌다. ‘쟁반 노래방’에서는 동요 ‘서로서로 도와가며’ 완창에 도전한다. ‘쟁반극장’에서는 김제동과 유채영이 드라마 ‘올인’의 명장면을 연기한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