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8일]'거침없는 사랑' '힙합 더 바이브' 외

  • 입력 2002년 6월 17일 18시 32분


◈거침없는 사랑<드라마·KBS2 밤10·30>

경주는 정환에게 자기 사랑을 인정해달라고 하지만 정환은 아버지의 전철을 밟을 수 없다며 경주의 사랑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민우와의 다툼이 심해져가는 원희는 술로 아픔을 달랜다. 난영과 경철의 사랑은 점점 무르익어 가지만 경철은 난영이 피를 토하는 모습을 보고 놀란다.

◈엄마의 노래<드라마·SBS 오전8·30>

준기는 명혜를 집에 데려다 주고, 순임은 준기가 집에 와 있자 당황한다. 더욱이 순임은 자신보다 준기를 더 두둔하는 명혜에게 할말을 잃고, 준기는 이런 순임에게 용서를 구하나 순임은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상욱은 준기가 계속 명혜 주변에서 맴돌자 준기의 약혼녀인 윤숙을 만난다.

◈트위니스<어린이·EBS오후4·25>

놀이공원에 간 주디 선생님은 ‘동요 나라’에서 온갖 동화와 등장 인물들을 만난다. 트위니스와 친구들은 ‘아기 돼지’ ‘히코리 디코리 독’ ‘허버드 할머니’ ‘험프티 덤프티’ 등 가장 좋아하는 동요를 하나씩 말한다. 주디 선생님은 동요 속 주인공들을 차례로 만나 사진도 찍지만 ‘험프티 덤프티’만 만나지 못한다.

◈서세원 쇼<오락·KBS2 밤11·40>

월드컵 특집으로 가수 태진아 김흥국 자두 은지원 소이, 탤런트 박준규 이계인 이광기, 개그맨 김경식 김경희 등 월드컵을 사랑하는 연예인들이 모였다. ‘폰토크’에서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유상철의 부인 최희선, 황선홍의 부인 정지원,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씨와 전화 통화한다. 월드컵을 주제로 한 토크박스도 이어진다.

◈논스톱Ⅲ<시트콤·MBC 오후6·10>

하하는 길가에서 주운 꽃을 버리는 셈치고 효진에게 주자 효진은 하하가 자기를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아이들은 하하를 이용해 화가 난 효진의 마음을 풀어보려 노력한다. 민용과 이진은 대형 할인매장 시식코너에서 만나고, 민용은 이진에게 시식코너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비법을 말해준다.

◈힙합 더 바이브<오락·m.net 밤11·00>

‘CB 매스’ ‘부가킹즈’ ‘리쌍’ ‘디기리’ ‘크로우 ’ ‘노브레인’ 등과 함께 록과 힙합이 어우러진 라이브 콘서트를 선보인다. ‘CB 매스’는 히트곡 ‘진짜’와 ‘CB 매스는 내친구’, ‘부가킹즈’는 ‘부가촙’ ‘자니보이’를 부른다. ‘노브레인’은 ‘불타는 젊은’ ‘청춘98’, ‘크로우’는 ‘투심’과 ‘저스트 라이크 드림’ 등을 열창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