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9일]'그 여자 사람잡네' '타임머신' 외

  • 입력 2002년 6월 8일 23시 03분


◈그 여자 사람잡네<드라마·SBS 밤10·40>

백수는 자기 때문에 곤경에 처한 난희를 책임지겠다고 다짐하고, 복녀에게 난희와 결혼하겠다고 밝힌다. 그러나 백수는 언제나 복녀의 수호천사라고 말한다. 김치 공장에서는 천수가 결혼 턱을 낸다고 하자 잔치분위기가 되고, 복녀도 음식 시중을 든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본 상아는 불안해 진다.

◈타임머신<교양·MBC 밤11·20>

빚 38만원을 갚기 위해 아내를 38일간 다른 남자와 결혼시킨 황당한 남편의 사연을 전한다. 이 사건은 1977년 경북 영덕에서 일어났다. 성형 수술 도중 남편이 죽었다는 말에 충격을 받고 수술을 중단해 반은 40대, 반은 70대의 얼굴을 한 할머니도 만나본다. 150만원 때문에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한 중년 남자의 사연도 소개한다.

◈그대를 알고부터<드라마·MBC 오후7·15>

민석은 할머니가 혜원을 흡족해 하는 눈치를 보이자, 혜원의 본심은 모른 척하고 단지 할머니를 상대해 드릴 사람이 생겼다며 기뻐한다. 한편 영숙이 집을 비운 사이에 남식과 애경이 찾아와서 자기집인양 마냥 편하게 지낸다. 이 모습을 본 영숙은 싫은 내색도 못하고 억지 웃음만 짓는다.

◈내 사랑 누굴까<드라마·KBS2 오후7·20>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지연과 함께 지연의 엄마 춘희를 찾아간 윤식은 탐탁치 않아 하는 춘희 앞에서 긴장한다. 결혼 허락을 얻은 지연과 윤식은 박모를 찾아가 결혼 소식을 알리자, 박모는 지연의 손을 잡고 기뻐한다. 한편 혼인 신고와 준이의 입적 문제로 구청에 갔다 온 현식은 입적이 쉽지 않자 걱정한다.

◈호기심천국<오락·SBS오후4·50>

2002 한일 월드컵 특집으로 괌에서 국제 버드맨대회 한일 대결을 펼친다. 한국과 일본의 일반인과 연예인으로 구성된 대표팀이 직접 만든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비상한다. 탤런트 김진, 개그맨 윤정수, 가수 ‘애즈 원’이 한국 대표로 나온다. 특히 고소공포증이 있는 윤정수가 10m 도약대에서 뛰어내릴 수 있는지 지켜본다.

◈일요스페셜<다큐·KBS1 밤8·00>

2000년 초, 미국의 CNN과 월스트리트 저널은 인터넷 퀵 서비스 업체 ‘코즈모 닷컴’에 대해 보도했다. 1998년 조셉 박과 박용강이라는 한국 출신의 20대 교포청년이 세운 이 회사는 2년 여만에 큰 기업으로 급성장한다. 거대한 미국시장에 맨손으로 도전한 한국 청년의 열정과 아이디어, 불굴의 도전정신을 들여다 본다.

◈김도향의 굿나잇 쇼<교양·iTV 밤11·10>

세계적인 화가로 마흔 살 차이의 제자와 결혼해 화제를 뿌렸던 김흥수 화백 부부가 출연한다. 영재 미술 교실을 운영하는 김 화백 부부가 살아가는 모습을 이야기하고, 부인 장수현씨가 겪은 가슴아픈 사연과 주변과의 갈등 등을 털어놓는다. 활동을 재개한 가수 방미의 노래도 듣는다.

◈개그콘서트<오락·KBS2 밤10·30>

‘뮤직토크’에서는 ‘도박하지 말자’를 주제로 선곡한다. ‘700-오 병팔이’는 휴대폰 복권 서비스를 이용한다. ‘봉숭아학당 2002’에서는 ‘사람’을 주제로 수업한다. 따귀머리 소녀와 태식 대희의 삼각관계는 깊어만 가고, 깜짝 게스트로 하리수가 나와 황마당과 미모 대결을 펼친다.

◈TV동물농장<오락·SBS오전9·40>

‘동물세계 대탐험’에서는 개그우먼 라윤경이 킹코브라와 한지붕 아래서 생활하는 태국의 오지 마을 반콕 상가를 찾아간다. 야생 킹코브라와 맞수 몽구스의 생사를 건 전투도 소개한다. ‘기상천외 동물탐구’에서는 서울 한 동물원 유인원관에 있는 과부 오랑우탄 ‘찡코’를 소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