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9일]'그 여자 사람잡네' 외

  • 입력 2002년 5월 17일 18시 08분


◆그 여자 사람잡네<드라마·SBS 밤8·45>

상아를 만난 천수는 항상 바쁜 상아의 모습을 보다 못해 일어난다. 상아는 천수에게 당장 만나자고 전화하지만 천수는 냉정하게 거절한다. 그 시간 복녀를 만난 천수는 복녀에게 오랜 친구처럼 편하다고 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집으로 돌아오던 복녀는 집앞에서 자신을 기다리는 상아를 보자 당황한다.

◆TV동물농장<오락·SBS오전9·40>

‘기상천외 동물탐구’에서는 대전의 한 동물원의 사파리에 모인 각국의 사자 25마리가 서열을 정하는 쟁탈전과 마취총을 동원한 사자 이송작전을 소개한다. ‘순수의 왕국-견공 찬비의 안내견 도전기’에서는 ‘찬비’가 안내견으로 뚝심을 기르기 위해 마라톤에 도전한다.

◆좋은 친구들<오락·SBS 오전10·50>

1980년대 명곡을 새로운 뮤직비디오로 만드는 ‘명작’에서는 영화 ‘집으로...’를 패러디해 ‘산울림’의 ‘창문 너머 어렴풋이 옛 생각이 나겠지요’뮤직비디오를 만든다. ‘신 기막힌 대결’에서는 48시간 동안 ‘웃음’ ‘눈물’ ‘더위’ ‘간지럼’ 등을 참는 인내심 대결을 펼친다.

◆윤도현의 러브레터<오락·KBS2 밤12·10>

동료 후배 가수들과 듀엣 음반을 낸 가수 김현철이 뮤지컬 배우 이소정과 그룹 ‘핑클’의 옥주현과 함께 듀엣곡을 부른다. R&B가수 제이와 김조한이 듀엣 무대를 선보이고 보이그룹 ‘보이존’의 로넌키팅이 월드컵을 앞두고 내한해 멋진 무대를 갖는다. 영화 ‘후아유’의 주인공 이나영의 진솔한 모습도 볼 수 있다.

◆일요일 일요일밤에<오락·MBC 오후6·10>

가수 ‘포지션’이 부천 공설운동장에서 사랑의 게릴라 콘서트에 도전한다. ‘신동엽의 러브하우스’는 2002월드컵 특집으로 연예인 축구단장인 탤런트 최수종과 함께 인천 부평고 축구부 합숙소를 찾아간다. ‘일밤 건강보감-장 건강법’에서는 복부모양으로 장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장에 좋은 호흡법을 배운다.

◆개그콘서트<오락·KBS2 밤8·50>

‘개인기 페스티벌’에서는 조정린양과 가수 자두가 개인기 대결을 펼친다. ‘바보삼대’에서는 바보 삼대의 우표 붙이는 방법을 소개한다. ‘복숭아학당 2002’에서는 ‘학예회’를 주제로 수업한다. 이번주에는 베네수엘라에서 교환학생이 전학온다. 옌볜총각은 옌볜 동물들의 학예회에 대해 허풍을 떤다.

◆부처님 오신날 특집-길 위의 불자들<다큐·KBS1 오전11·00>

9년 전부터 ‘수자타 아카데미’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불교단체 ‘정토회’ 불자들의 땀과 눈물을 담았다. ‘수자타 아카데미’는 인도 북부 둥게 스와리의 가난한 사람들의 공동체로 정토회의 의장인 법륜스님이 세웠다. 이들은 문맹을 퇴치하기 위해 학교를 짓는 등 자원봉사를 한다.

◆여고시절<시트콤·SBS밤10·50>

‘롤러스케이트장에서 보고 반했다’며 남학생 영민으로부터 편지와 선물을 받은 큰 유진은 자랑스러워한다. 그러나 지원과 작은 유진은 학교 앞에서 영민을 만나 편지의 주인공이 큰 유진이 아닌 작은 유진임을 알게 된다. 큰 유진은 롤러장에서 영민을 기다리나 영민은 오지 않는다.

◆MBC스페셜-한일축구, 애증의 드라마 80년<다큐·MBC 밤11·30>

지난 반세기 동안 숙명의 라이벌 관계에 있는 한일 축구의 궤적을 짚어보고, 한일 간의 새로운 동반자적 관계를 찾아보는 2부작 다큐멘터리. 1부 ‘한국을 잡아라’에서는 역대 한일전에서의 감격과 아쉬움의 순간, 그에 얽힌 에피소드 등 한일 축구의 발자취를 살펴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