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4일]'태조 왕건' 'TV동물농장' 외

  • 입력 2002년 2월 22일 17시 24분


◆태조왕건<드라마·KBS1 밤9·45>

마지막회. 백제군은 고려군의 선봉에 선 견훤을 보고 전의를 상실한 채 황산벌로 퇴각한다. 왕건은 백제군의 퇴로를 간파하고 황산벌에 매복할 것을 명하고 신검은 항복을 결심한다. 왕건은 항복하러 온 신검 형제의 목을 베고, 견훤은 자식들의 최후를 전해 듣고 황산벌 인근 산사에서 숨을 거둔다.

◆TV동물농장<오락·SBS 오전9·50>

가수 유채영이 상처입은 고슴도치를 보호하기 위해 영국으로 찾아간다. 고슴도치를 지키는 보디가드 개들, 야생에서 다친 고슴도치들을 치료해주는 재활의 집을 소개한다. 스트레스성 탈모증에 걸린 고슴도치와 서랍장에 낀 고슴도치 등의 행복을 찾아주는 고마운 개들의 모습도 보여준다.

◆시네뮤직<오락·m.net 오후4·00>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과 관련된 영화 5편을 소개한다. ‘더스틴 호프만’ 주연의 영화 ‘졸업’과 ‘귀네스 팰트로’ 주연의 ‘졸업’, ‘위노나 라이더’와 ‘에단 호크’ 주연의 ‘청춘스케치’, ‘제니퍼 러브휴잇’ 주연의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졸업을 앞둔 남녀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아메리칸 파이’ 등을 감상한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락·MBC 오후6·10>

‘사랑의 게릴라 콘서트’에서는 로커 김종서가 전북 군산 공설야구장에서 5000명의 인원 동원에 도전한다. 남성 듀오 ‘캔’이 이 행사의 홍보를 도와준다. ‘일밤 건강보감’에서는 한의학적으로 코에 관한 건강법과 알레르기 비염, 코골이 등 코질환에 대한 치료법도 소개한다.

◆타임머신<교양·MBC 밤10·35>

1966년 전남 여수에서 머리카락만 훔쳐가는 삭발도둑의 사연과 84년 양담배를 소지한 죄로 벌금을 물게 된 어느 무속인의 이야기, 82년 아파트 6층에서 떨어져 멀쩡하게 살아난 아이의 기적같은 이야기, 72년 미국 LA의 한 권투 경기장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알몸으로 망신당한 선수의 황당한 사연 등을 소개한다.

◆일요스페셜<다큐·KBS1 밤8·00>

탈레반이 붕괴된 후 세상 밖으로 나온 아프가니스탄 여성들의 삶을 공개한다. 카불 외신은 부르카를 벗어던진 여성들의 모습에 주목했고, 여성 범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는 소식도 전했다. 화장하는 재미에 빠져있는 17세 소녀 마리암과 청바지 차림으로 화려한 하이힐을 신고 거리로 나서는 아프간 여성들을 만나본다.

◆여고시절<시트콤·SBS 밤9·50>

양우는 정난이 첫사랑이라며 학교에 찾아와 한바탕 소란을 피우고, 급기야 적극적으로 정난에게 다가선다. 양우의 적극적인 공세에 마음이 흔들리던 정난은 그와 보석 사이에서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이 틈을 타 유진은 보석의 마음을 확실히 잡기 위해 그가 좋아한다는 가야금을 배운다며 호들갑을 떤다.

◆개그 콘서트<오락·KBS2 밤8·50>

‘수다맨’에서는 칵테일의 종류와 이름의 유래를 코믹하게 전한다. ‘청년백서’에서는 싫증난 애인 정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봉숭아학당 2002’에서는 우정이란 주제로 수업한다. 옌볜 총각은 침을 이용해 복권을 추첨하고 아이들 체벌에도 사용하는 ‘옌볜 벌’에 대한 허풍도 이어진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