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31일]'명성황후' '허니 허니' 外

  • 입력 2001년 10월 30일 18시 28분


◆명성황후<드라마·KBS2 밤9·50>

잔병 치레가 많아진 세자를 흥인군의 집으로 요양을 보낸 명성황후는 외로움을 달래며 고종을 기다린다. 하지만 고종은 골치아픈 얘기만 하는 황후보다 애교많은 장상궁의 처소에 머물기 좋아한다. 고종의 아이를 임신한 장상궁은 자신이 아들을 낳으면 황후에게 주겠다고 말한다.

◆허니 허니<시트콤·SBS 밤11·05>

임호는 술에 만취한 세아를 발견해 업고 집으로 들어온다. 영범은 임호가 속옷 차림에 얼굴 여기저기에 립스틱 자국이 있고 세아도 입술의 립스틱이 번져 있자 임호를 의심한다. 다음날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오던 임호는 빌라 입구 게시판에 ‘파렴치범을 조심하라’는 내용이 적혀있자 놀란다.

◆대추나무 사랑걸렸네<드라마·KBS1 오후7·35>

현욱은 부인 옥희에게 배달된 소포를 받는다. 현욱은 그 소포가 남자가 보낸 스카프와 편지라는 것을 알고 옥희를 의심하고, 발신자가 누구인지도 모르는 옥희는 남편이 야속하기만 하다. 부부 싸움은 더욱 심해지고 결국 참다 못한 현욱은 발신자를 추적해 찾아간다.

◆와 ⓔ멋진세상<교양·MBC 오후7·25>

‘신 비법을 찾아라’에서는 생전의 소원을 관으로 만들어주는 아프리카 가나의 장의사들을 소개한다. 간호사가 되고 싶었던 여성에게는 주사기 관을, 사업 성공을 꿈꾸었던 사람에게는 자동차 벤츠 모양의 관을 만들어준다.‘신체험멋진도전’에서는 천장만 빼고 모든 내부가 소금으로 된 볼리비아의 소금 호텔을 가본다.

◆수요예술무대<오락·MBC 밤12·40>

하모니카 연주자 지그문트 그로븐이 영화 ‘바그다드 카페’ 수록곡인 ‘콜링 유’를 김광민 재즈 밴드와 함께 연주한다. 최근 4집을 발표한 인디 밴드 ‘델리 스파이스’가 데뷔곡 ‘챠우챠우’와 신곡 ‘항상 엔진을 켜둘게’를, 7년만에 돌아온 이덕진이 히트곡 ‘내가 아는 한가지’와 신곡 ‘포에버’를 열창한다.

◆인간극장<다큐·KBS2 밤8·50>

7부. 공연이 끝나고 지친 몸으로 집에 돌아온 허송은 어느새 말끔히 정리된 집을 둘러보고 기분이 나아진다. 다음날 동수는 친누나를 만나기 위해 전주로 내려간다. 어엿한 대학생으로 열심히 살고 있는 동수의 누나는 부쩍 의젓해진 동수를 보고 대견해하고 그동안 쌓였던 이야기를 나눈다.

◆신화<드라마·SBS 밤9·55>

미선은 태하가 멀리서 서연과 뜨겁게 포옹하고 다정하게 그녀의 무릎을 배고 있는 모습을 보고 배신감을 느낀다. 서연은 태하에게 모든 것을 포기하고 둘이 외국으로 가자고 제안한다. 참다 못한 미선은 무작정 서연을 찾아가서 태하에 대한 의심과 배신을 말하며 서연을 협박한다.

◆최고의 요리비결<교양·EBS 오전 9·30>

‘크랩 스파게티’는 싱싱한 게를 듬뿍 넣고 스파게티 국수에 버무린 미국식 이탈리안 요리다. 게는 손질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올리브 오일이나 요리 술인 쉐리주를 넣어 냄새를 없앤다. 이와 함께 토마토의 떫은 맛을 제거하는 비법도 공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