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3일]KBS2 <서세원쇼>外

  • 입력 2001년 3월 12일 18시 43분


KBS2 <서세원쇼>
▼서세원쇼<오락·KBS2 밤11·00>▼

가수 김장훈 이현우 신성우와 함께한다. 마음에 드는 여자를 사로 잡기 위해서는 어떤 사탕을 주어야 하는지 등 ‘화이트데이’에 관한 세남자의 추억을 공개한다. ‘시시때때 토크’에서는 아내가 필요할 때, 성형수술 하고 싶을 때, 여자에게 스킨십 하고 싶을 때 등을 이야기한다.

▼여인천하<드라마·SBS 밤 9·55>▼

옥매향은 난정이 탕기가 되는 건 두고볼 수 없다며 자운아를 원망스럽게 바라본다. 자운아는 난정은 탕기가 되고 싶어도 될 수 없는 아이라다며 위로한다. 윤원형이 자운아를 찾아오자 난정은 윤원형을 모시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난정을 본 윤원형은 그의 미모에 눈이 휘둥그레진다.

▼비단향꽃무<드라마·KBS2 밤9·50>▼

영주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민혁과의 생활에 행복해한다. 영주의 임신소식에 민혁은 아버지를 찾아가 결혼을 허락해달라고 말하지만 거절당한다. 결국 김여사와 우혁 승조만이 초대받은 결혼식이 열리지만, 식에 늦은 민혁이 급히 서두르다 교통사고를 당한다.

▼TV특강―퇴계에게 배운다<교양·MBC 오전11·05>▼

퇴계 탄생 500주년을 맞아 윤사순 고려대 민족문화연구원장이 퇴계의 사상과 인간적인 면모, 관료 교육자로서의 퇴계에 대해 강의한다. 퇴계의 실천하는 삶에서 지혜를 배우고, 인간다움의 중요성과 교육의 진정한 모델을 찾아본다.

▼이것이 인생이다<교양·KBS1 오후7·35>▼

일생동안 한 남자와의 사랑을 꿈꾸었던 문상숙씨. 결혼식 3일 전에 억울하게 살해당하는 첫사랑의 남자, 두 번째 결혼은 시어머니의 모진 구박에 쫓겨나고, 세 번째 남자는 술 도박에 구타를 일삼았다. 모든 것을 포기하고 혼자 살던 그녀가 네 번째 남편을 만나기까지 삶을 들어본다.

▼칭찬합시다<교양·MBC 오후7·25>▼

100회 특집. ‘감동’ ‘기쁨’ ‘희망’ 세 테마로 묶어 기억에 남는 주인공들을 소개한다. ‘감동’에서는 자신도 장애인이면서 장애인을 돌보는 오덕희씨,‘기쁨’에서는 젓갈을 팔면서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유양선 할머니 를‘희망’에서는 장애를 가진 현우군을 돕는 청원고 2학년 10반 학생들을 소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