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9년 11월 22일 19시 11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겁에 질려 울고 있는 윤희(이나영 분)앞에 기획실장 민서(황인성 분)가 나타난다. 윤희에게 호감을 가진 민서는 일자리가 필요하면 찾아오라고 한다. 삼수(박광정 분)는 시창작반에서 강의를 듣는 아줌마 수강생들과 함께 카바레에 간다. 춘자(송옥숙 분)는 밤늦어도 오지 않는 삼수를 기다리고….
▼문화센터〈교양·EBS 오전8·40〉
취미 활동은 주부에게 정체성을 찾아주는 한편 생활의 활력소 구실도 한다. 닥종이 공예와 도예모임, 합창단과 이색 스포츠 모임, 당구 클럽 등 주부들의 다양한 취미 활동 동호회를 소개한다. 함께 모이면 힘이 되는 주부 동아리. 이러한 주부 모임을 꾸려가기 위해 필요한 요소도 소개한다.
▼허준〈드라마·MBC 밤9·55〉
관아로 잡혀간 허준은 용천 군수의 자식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허준의 아버지 허륜은 아들에게 곤장형을 내린 뒤 칼로 목을 베려다 어머니 손씨의 간절한 호소에 그만둔다. 한편 허준과 거래하던 장의원은 대역죄인인 다희 아버지와 다희의 거처를 허준이 알고 있다고 관아에 밀고한다. 또다시 관아로 끌려온 허준은….
▼스타쇼―남희석 편〈오락·SBS 오후7·15〉 ‘남희석의 스타덤’코너에서는 지하철을 탄 남희석의 모습을 보여준다. 퇴근 시간에 지하철을 탄 남희석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해프닝과 남희석이 지하철 안에서 벌이는 팬들과의 대화 등을 담았다. ‘인스턴트 단막극’코너에서는 남희석 유정현 박진희 조혜련이 정신 병동에서 일어난 일을 드라마로 꾸민다.
▼PD수첩〈시사·MBC 밤11·10〉
교육부가 올해 집계한 초중고교의 결식학생은 모두 17만명. 지난해와 비교하면 훨씬 증가한 숫자다. 최근 국제통화기금(IMF)사태 이전으로 돌아간 듯 흥청거리는 사회 분위기를 감안하면 이같은 결식학생의 증가는 충격적이다. 사회적 무관심속에 버려진 결식 학생들의 실태를 살펴보고 그 해결책을 찾는다.
▼CDR〈가요·KMTV 채널43 밤 11·00〉
새음반의 수록곡을 모두 들려주는 ‘All That CD’코너에는 댄스그룹 ‘벅’이 출연한다. 디스코 테크노 등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댄스 장르로 꾸민 4집을 분석하고 머리곡 ‘마스크’의 뮤직비디오를 방영한다. ‘마스크’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여성의 심리를 묘사한 노래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