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8년 11월 1일 19시 59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장백호의 부대는 마적의 근거지를 습격할 준비를 한다. 같은 시각 경빈은 자무카의 아들을 만나 도움을 요청한다. 하지만 경빈은 자무카의 진영이 장백호의 부대에 초토화된 모습을 보고 분노에 휩싸여…. 한편 아나스타샤는 디셈버리기지로 향하고 영준의 죽음을 확인한 택형은….
▼ 최화정의 맛있는 이야기〈MBC 오후5·35〉
요리와 토크가 어우러진 새로운 감각의 성인대상 교양 프로그램. IMF상황을 감안해 적은 비용으로 알찬 요리를 만드는 비법을 소개한다. 또 요일별로 특색있는 코너가 마련된다. 오늘은 쌍둥이 요리사 진소연 진수연 자매와 함께 이탈리아 요리를 배워본다.
▼ 확인 베일을 벗겨라〈KBS2 오후7·10〉
‘배지기’로 가뿐히 거구를 쓰러뜨리는 모래판위의 씨름 선수들. 타고난 장사여서 가능한 일일까? ‘배지기’에 숨어있는 과학의 원리는? 곱슬머리는 비를 맞으면 더 곱슬거리나? 인공부화된 닭도 자신의 알을 알아볼 수 있을까? 술 냄새만 맡아도 실제로 취할까?
▼ 차인표 박철의 3일간의 사랑〈iTV 채널21 밤10·00〉
오늘 초대손님은 박찬호 선수. ‘폭탄토크’에서는 박상원 등이 박선수에게 질문 폭탄을 던진다. ‘성공의 보물상자’에서는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남다른 성공비결. 그밖에 ‘찬호의 이상형을 찾아라’, ‘찬호가 미국에 간 사이’….
▼ 추적 사건과 사람들―독에 찌든 먹거리, 채소와 도축부산물〈SBS 밤10·55〉
푸른 채소를 듬뿍 먹으라는 충고는 이제 어쩌면 무책임한 말일지 모른다. 유통기간 중 신선도를 유지하기위하여살충제등 농약을 듬뿍듬뿍…. 족발, 내장 등도 공업용으로 사용될게 식용으로 둔갑.먹을거리의 안전성을 추적한다.
▼ 문화탐험 오늘의 현장〈KBS2 밤8·25〉
방송사상 최초로 여성교도소의 빗장이 열린다. 국내 유일의 여성교도소인 청주여자교도소. 복역 중인 재소자 30명으로 구성된 ‘재소자 성가대’가 3개월간의 맹연습 끝에 시민과 동료재소자 4천여명 앞에서 펼치는 ‘갇힌 자들의 열린 음악회’를 녹화중계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