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사랑의 리퀘스트―따르릉 천원입니다」 〈KBS2 밤8.50〉
30만원의 수술비가 없어 세상에서 소외된 채 힘겹게 살아가는 시력 장애자들. 그들을 위해 단돈 천원으로 사랑의 힘을 전해주는프로다.또 「H.O.T」가 맹학교에 찾아가 시청자를 대신해 맹인들의 불편을 직접 체험해본다.
▼「황수관 박사의 신바람 세상」 〈SBS 오후 5.30〉
건강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환경적응력이 잘 조화할 때를 말한다. 「먼저 내몸이 건강해야 합니다」에서는 유전적인 건강상태보다 절제있는 생활에 대해 얘기한다. 건전한 생활습관과 적당한 운동으로 성인병의 85%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오락]
▼「코미디 세상만사」〈KBS2 밤 9.50〉
「Go Go 고변호사」편. 오른 환율때문에 여행사에서는 고객이 이미 예약해 두었던 해외여행 상품을 없애고 원금을 돌려주고 있다고 한다. 하와이 여행을 떠나려고 수영복을 준비하던 미화는 남편이 원금만 받아가지고 오자 실망한다. 여행사에서 피해보상을 해줘야 하는 것인지 고변호사의 법적 해석을 들어본다. 또 「이밤의 끝을 잡고」에서는 코미디언 김형곤을 초대해 그의 숨은 장기를 본다.
[외화]
▼「사랑과 용기」〈SBS 밤 11.00〉
감독 데이빗 셀처. 주연 멜라니 그리피스, 마이클 더글러스. 독일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린다는 얼음처럼 차가운 사나이 리랜드의 비서로 일하게 된다. 눈치 빠른 린다는 리랜드가 회사 중역을 가장한 첩보요원임을 알게 된다. 진주만 기습을 계기로 미국이 본격적으로 전쟁에 개입하게 되자 리랜드는 원래의 신분인 국방부 대령으로 돌아가 해외 첩보공작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