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곳 리조트를 별장처럼… 800만원대 특별회원권 분양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11월 3일 03시 00분


코멘트

일성콘도&리조트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 조감도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 조감도
주당 52시간제 실시로 늘어난 여가시간을 현명하게 즐기기 위한 욕구가 늘고 있다. 가족과 여가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족과 함께 국내, 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이 아닐까 싶다.

한국체육관광부가 대국민 통계조사에서 가족 당 평균 여행 일수가 연간 약 12일이라는 결과를 발표했다. 월평균 1회 정도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 있는 것이다. 팬데믹 장기화로 해외여행 갈 엄두를 못 내는 소비자들이 국내 여행지로 눈길을 돌리면서 유명 관광지의 숙박시설이 호황을 맞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예약이 편리하고 시설을 잘 갖춘 숙박시설 회원권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일성콘도&리조트는 9번째 직영체인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를 2023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며 관광진흥법에 의거한 적법한 절차(문경시관광-1503)를 거쳐 창립 특별회원을 모집 중이다. 객실 크기별로 실버형, 골드형, 로얄형의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특히 6000여 명 동시 수용이 가능한 대규모 워터파크와 키즈카페, 남여사우나, 마트, 11개 컨벤션 시설, 키즈객실 등을 고루 갖추어 다양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의 정회원은 가입 즉시 현재 운영 중인 일성 직영리조트(설악온천, 제주비치, 남한강, 경주보문, 무주, 지리산, 부곡 등)와 제휴 체인은 물론이고 골프 예약 서비스, 제휴 스키장까지 전국 15곳의 콘도&리조트와 호텔 등을 편리하게 예약하고 저렴한 회원가로 이용 가능하다.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
일성 직영리조트를 체인별로 살펴보면 설악온천리조트는 사계절 휴양지로 주변에 해수욕장과 관광지가 많고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서울∼양양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설악리조트까지 서울에서 90분, 양양에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교통편과 접근성이 전보다 훨씬 좋아졌다. 제주비치리조트는 협재해수욕장과 금능해수욕장이 가깝고 사시사철 온화한 날씨로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관광지에 위치해 있다. 연중 많은 회원이 찾는 곳이다. 바닷가 앞에 위치하고 있어 오션뷰 객실이 자랑거리다. 또 리조트 뒤로 제주올레길 14코스가 연결되어 있어 건강을 챙기며 관광할 수 있다. 현대와 전통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경주는 벚꽃축제로 유명하며 경주리조트가 위치한 보문호수길은 4월이 되면 벚꽃으로 장관을 이룬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경주 황리단 길은 경주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 일성리조트 회원이 자주 찾는 관광명소 중 하나다. 경기 여주에 있는 남한강리조트도 인기다. 여주는 도자기 축제로 유명하고 골프장이 많아 라운딩 후 잠시 휴식을 취하고 오기에 적합하다. 주변에 신륵사, 세종대왕릉, 여주 명품 아울렛이 있고 여주역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지역이다.

일성콘도&리조트의 큰 장점은 주말, 연휴, 성수기에도 국내 콘도회사 중 최고의 예약률을 고수하고 있는 것이다. 수천만 원에 달하는 고가의 회원권을 구입하고도 원하는 날짜와 원하는 지역에 예약이 되지 않아 여행을 포기한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일성콘도&리조트는 회원 우선 예약 시스템과 담당컨설턴트의 관리로 타사 대비 높은 예약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회원가도 저렴하다. 이번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의 창립회원으로 가입하면 객실 무료 이용권, 할인권,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가족 등에게 객실 무료 이용권 등의 선물도 할 수 있으며 법인이나 사업자의 경우 직원, 거래처 선물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창립특별 회원권은 선착순으로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여 회원권 분양 중이다.

창립 특별회원은 실버형 800만 원대부터 로얄형까지 다양한 객실 중 본인에게 맞는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회원권 중 일부는 한시적으로 정상가 대비 약 10%의 할인가를 적용해 현금성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회원제의 계약기간은 20년이며 만기 후엔 100% 반환 또는 연장을 통해 지속적인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비치콘도&리조트.
제주비치콘도&리조트.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는 대한민국 내륙관광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한국관광공사 선정 관광 100선 중 가장 가보고 싶은 관광지 1위로 선정되었던 문경새재도립공원의 종합휴양지구에 건설 중이며, 문경은 물론 충주, 단양, 상주, 안동, 영주 괴산 등 1시간 이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지들이 밀집되어 있어 다양한 체험관광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일성콘도&리조트는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에 이어 344실의 설악온천콘도&리조트에 250여실과 온천수를 이용한 사우나, 아쿠아 시설 등의 증축을 추진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다양한 이용을 위하여 서해안 지역에도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제주비치리조트와 경주리조트는 특급호텔 수준의 리모델링도 계획하고 있어 더욱 품위 있는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최상의 만족도를 회원에게 제공할 것이다.

일성 엘파크 문경리조트의 창립특별 정회원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회원권 안내 자료는 홍보 차원에서 무료로 배송하며, 안내 자료를 받아 보고 회원권 구입을 결정할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분양#부동산#일성콘도&리조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