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두 달간 전 차종 와이퍼블레이드 20% 할인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7-02 09:35수정 2021-07-02 09:3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르노삼성자동차는 장마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두 달간 와이퍼블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할인은 장마철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항목인 차량용 와이퍼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빗길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고 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르노삼성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와이퍼블레이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착에 드는 비용은 별도이며 보험과 보증, 사고 수리차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프로모션 기간 차량관리 앱인 ‘마이(MY) 르노삼성자동차’와 ‘마이 르노’를 다운받아 신규 가입한 소비자에게는 추첨(100명)을 통해 정비할인쿠폰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르노삼성 본사에서 일괄 지급 예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와이퍼는 비가 오는 날이 아니면 사용빈도가 낮은 소모품이기 때문에 평상시 관리를 통해 와이퍼 상태를 사전에 점검하고 제때 교체해야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이퍼를 교체하고 여름철 안전 운전에 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