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는 처음으로 24시간 영업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심형 셀렉다이닝 ‘더 인피닛 스퀘어(The Infinite Square)’가 강남 중심가에 오픈했다.
셀렉다이닝은 과거 백화점이나 마트 등에서 볼 수 있었던 푸트코트의 개념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방식으로 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더 인피닛 스퀘어'는 서울과 전국의 유명 맛집 6곳이 입점되어 있으며, 주거 및 오피스 상권이 밀집된 신논현역 근처에 위치해 있다.
특히 자취생과 혼밥족을 위해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24시간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매장이 24시간 운영 및 배달되는 만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식사와 수제맥주, 와인, 사케 등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더 인피닛 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은 △수제버거전문점 ‘버거비’ △베트남음식전문점 ‘르사이공’ △부대찌개전문점 ‘완백부대찌개’ △안동찜닭전문점 ‘홍수계찜닭’ △정통일식전문점 ‘홍대만뽀’ △스키야키·샤브샤브전문점 ‘만뽀스키야키’ 6곳이다.
더 인피닛 스퀘어에서는 다가오는 12월 연말 시즌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셀러도 오픈할 예정이다. 또 해당 와인 셀러에서 구매 시 더 인피닛 스퀘어 내 전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 인피닛 스퀘어 관계자는 “더 인피닛 스퀘어는 전국 최초로 시도하는 24시간 도심형 셀렉다이닝으로 1인 가구 및 직장인 등 바쁜 현대인에게 배달 서비스를 포함한 맞춤형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도심 속에서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언제 어디서든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