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 벤자민무어페인트가 포근한 봄을 맞아 인테리어를 하는 고객을 위해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프 페인팅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벤자민무어는 신혼부부에 한정했던 작년 이벤트에서 규모를 대폭 확장하여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STAMP EVENT’는 벤자민무어페인트 매장을 방문해 쿠폰북에 3종의 스탬프를 모으면 다목적페인트를 100% 증정한다. 또한 추가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V10(1명), 발뮤다 공기청정기(1명), 스메그 토스트기(3명) 등 푸짐한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광도별로 용도를 구분하는 다른 페인트와 달리, 용도에 적합한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벤자민무어는 벽지·벽면(WALL), 타일(TILE), 문·가구(DOOR&FURNITURE)와 같이 대표적인 공간을 3종 스탬프 미션으로 구성했다.
또한,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쿠폰북을 받아 인스타그램에 이미지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운영해 매장을 방문하는 모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벤자민무어페인트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님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꾸준하게 준비할 예정이다"면서 "더불어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실천하는 노력을 앞으로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벤자민무어페인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13개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