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하남돼지집, 판매 수익금 소방관에 기부 ‘따신사랑세트’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8년 2월 2일 15시 33분


코멘트
하남돼지집, 판매 수익금 소방관에 기부 ‘따신사랑세트’ 출시

사진제공=하남돼지집
사진제공=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특별한 한정 세트 메뉴 ‘따신사랑세트’를 출시하고 해당 메뉴 판매 수익금 일부를 소방관에게 기부한다. 하남돼지집은 ‘따신사랑세트’ 세트 판매 시 500원을 적립해 이를 소방관들의 업무 개선을 위한 지원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남돼지집은 착한 소비를 통해 많은 기부금이 쌓일 수 있도록 평소 고객들이 즐겨 찾는 베스트 메뉴 생삼겹살 2인분과 생갈매기살 1인분을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따신사랑세트’는 오는 3일부터 판매를 시작해 이달 말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친구, 가족과 함께 맛있는 돼지고기도 먹고 고생하는 소방관들을 위해 기부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하남돼지집에서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스페이스, 강릉 올림픽파크 내 ‘노스페이스 빌리지’ 오픈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강릉 올림픽파크 내에 ‘노스페이스 빌리지(TNF VILLAGE)’를 오픈했다.‘노스페이스 빌리지’는 810m²(약 245평) 규모로 노스페이스 팝업 매장을 비롯해 휴식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텐트존 및 캠프파이어존 등으로 구성된다.

노스페이스는 ‘국가대표 단복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 등 다양한 2018 평창 공식 상품들을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야외에서는 휴식 및 체험이 가능한 ‘텐트존’과 ‘캠프파이어존’ 등을 준비하여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익스피디아, 봄 맞이 일본 호텔 151 곳 세일

사진제공=익스피디아
사진제공=익스피디아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봄 벚꽃 여행객을 위해 ‘일본 벚꽃 호텔 컬렉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3월 14일까지 가능하며 출발 일정은 체크인을 기준으로 4월 30일까지다. 익스피디아는 벚꽃 여행에 적합한 호텔 151곳을 선보인다. 20개 도시에 걸쳐 준비된 다양한 호텔이 일본여행 최고 성수기인 벚꽃 시즌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소도시 여행 트렌드에 맞춰 가고시마, 오카야마, 시즈오카 등에 자리한 호텔도 다수 포함해 비교적 한적하게 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국인 인기 여행지인 후쿠오카의 벚꽃 명소는 니시 공원, 후쿠오카 성과 마이즈루 공원이다. 온천 지역 유후인과 벳푸가 가까워 벚꽃과 온천을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도쿄는 일본으로의 벚꽃 여행이 처음인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명소로는 메구로 강, 스미다 공원과 롯본기 힐즈 모리정원이다. 후쿠오카의 칸데오 호텔 – 하카타 테라스 40%, 오사카의 렘 신 오사카 35%, 이 외 다이와 로이넷 호텔 요코하마 – 코엔, 가고시마 도큐 REI 호텔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