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생활맥주, CJ제일제당 비비고와 콜라보 ‘봉다리 복만두’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8년 1월 11일 14시 36분


코멘트
생활맥주, CJ제일제당 비비고와 콜라보 ‘봉다리 복만두’ 출시

사진제공=생활맥주
사진제공=생활맥주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봉다리 복만두’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봉다리 복만두’는 한입 크기의 ‘비비고 수교자’를 바삭하게 튀겨, 웨지감자와 함께 복주머니 형태의 종이봉투에 담아 제공하는 시즌 한정 메뉴다.

이와함께 생활맥주와 비비고는 ‘순금을 드려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생활맥주 #비비고수교자 #봉다리복만두 해시태그와 함께 ‘봉다리복만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황금福 순금 24K(3.75g)’ 1명, 비비고 만두 선물세트 10명, 생활맥주 3만원 상품권 10명 등 총 2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익스피디아, 신년 항공권 프로모션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장거리 국제선 항공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호놀룰루, 뉴욕, 시애틀, 런던, 로마, 파리 등 미주와 유럽 지역의 인기 여행지가 다수 포함되었으며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왕복항공권이 최저가 기준으로 80만원대부터 제공된다. 이 달 2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과 진행하는 ‘국내선-국제선 슈퍼기획전’에서는 국내외 근거리 여행지로 향하는 항공권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일본, 괌, 홍콩 등 근거리 인기 여행지 16곳이 포함되었으며,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최저가 편도항공권 기준으로 괌은 17만원대, 방콕 15만원대부터 제공된다. 예약은 이 달 24일까지, 출발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블렌딩티’ 론칭 1년만에 두 배 성장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자체 티(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EDIYA Blending Tea)’ 론칭 1년만에 판매량이 두 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이디야커피의 티 제품군 판매량은 720만잔을 기록했다. 이는 2016년 판매량 350만잔을 두 배 이상 웃도는 수치다. 같은 기간 티 제품군 매출은 90% 증가했다. ‘이디야 블렌딩티’는 판매량과 매출 모두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하며 이디야커피의 주요 메뉴군으로 자리잡았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6년 12월 블렌딩티 신메뉴 6종 출시 이후, 2017년 여름 블렌딩 아이스티 3종, 겨울 블렌딩티 신메뉴 4종 등 총 13종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제주청귤, 석류, 청포도 등 다양한 과일과 허브를 블렌딩한 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가성비’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카페 오가다, 설 맞이 ‘코스트코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 출시

사진제공=카페 오가다
사진제공=카페 오가다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는 민족 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다양하고 실속 있는 구성의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를 전국 13개 코스트코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페 오가다 ‘코스트코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상품으로, 카페 오가다의 베스트 티백 4종과 과일청 2종,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분홍과 연노랑 두 가지 컬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실속 있는 가격으로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카페 오가다의 베스트 블렌딩 티백인 배도라지 블렌딩티와 생강귤피 블렌딩티, 그린티부케 블렌딩티, 한라봉오미자 블렌딩티 4종이 들어있으며, 국내산 원재료를 건강하게 담은 거제산 모과유자청, 제주산 한라봉유자청이 함께 구성되어 티백과 청을 블렌딩하여 더 풍부한 맛의 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유위니아, '위니아 크린 세탁기' 브랜드로 가정용 세탁기 시장 진출

사진제공=대유위니아
사진제공=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위니아 크린 세탁기' 브랜드로 드럼 및 일반 세탁기 4종을 동시에 출시하며 가정용 세탁기 시장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드럼 세탁기 3kg ▲드럼 세탁기 12kg ▲일반 세탁기 3.5kg ▲일반 세탁기 15kg 등 4종이다.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 높게 배치할 수 있는 드럼 세탁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강력한 세탁 성능을 갖춘 일반 세탁기로 구성됐다.

박성관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가정용 세탁기 시장 진출을 위해 세탁기 대표 라인업 4종을 먼저 출시한다"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함과 동시에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