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이 TV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할 수 있는 ‘뷰잉(Viewing)’을 다음 달 1일 공식 출시한다. 지상파와 케이블의 실시간 채널과 주문형비디오(VOD),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함께 볼 수 있다. 뷰잉 기기는 2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인 지마켓을 통해 예약 판매된다.
■ 네이버, 스마트스피커 ‘프렌즈’ 판매
네이버가 자사 인공지능(AI) 플랫폼인 ‘클로바(Clova)’를 탑재한 두 번째 스마트스피커 ‘프렌즈(Friends)’를 26일부터 판매한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인 ‘브라운(Brown)’과 ‘샐리(Sally)’ 모양의 작은 인형이 스피커에 달렸다. 가격은 12만9000원이지만, 네이버뮤직 무제한 1년 이용권을 구매하면 9만9000원이다.
■ 31일 서울 코엑스서 중소벤처 일자리 박람회
중소기업일자리위원회는 31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코엑스에서 ‘2017 함께 성장 중소벤처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중소기업일자리위원회는 중기중앙회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벤처기업협회장이 공동위원장을 맡고 12개 중소기업 유관단체가 참여하는 일자리 관련 공동협의체다. 국내 모든 분야 중소기업이 참여하는 중소·벤처기업계 최대 채용박람회다.
■ SK텔레콤, 폴더형 스마트폰 출시
SK텔레콤은 17일 폴더형 스마트폰인 ‘스마트 폴더’를 공식 대리점과 자사 온라인몰인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출시했다. 출고가는 29만7000원이다. 공시 지원금은 SK텔레콤의 요금체계인 ‘밴드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12만∼17만3000원으로 책정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