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에서 조사한 ‘직무적성검사의 어려운 점’ 설문에 따르면, 문제를 풀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대답이 1위였다.
실제 대기업 직무적성검사는 30초에 1문제씩 풀어야 합격을 꿈꿔볼 수 있을 만큼 시간이 촉박하다. 최근 대기업과 공기업 사이에서 스펙보다 NCS나 면접을 강화하는 물결이 일면서, 직무적성검사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취준생들이 스터디그룹을 조직하는 등 직무적성검사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 노력 중이다.
에듀윌은 취준생들을 위해 20대 기업의 직무적성검사를 분석해 유형별 그룹을 구성하고, 유형별 문제풀이 노하우를 정리했다. 이 내용은 에듀윌의 ‘2017 20대 기업 대비반’ 온라인 강의나 각 기업별 직무적성검사 교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는 각 영역별 유형을 완벽히 정리하고, 문제풀이 학습으로 해결력 및 응용력 향상, 고난도 문제풀이로 시험 준비를 마무리할 수 있다.
교재는 한 권으로 여러 기업을 마스터할 수 있는 ‘에듀윌 20대 기업 직무적성검사’가 있으며, 기업별로 심도 있는 공부를 할 수 있는 ‘삼성 GSAT’, ‘CJ 인적성’, ‘LG 인적성’, ‘현대차 HMAT’, ‘SKCT’ 등도 마련돼 있다.
20대 기업 통합 교재에서는 6개 영역의 세분화된 65개 유형, 풍부한 840문제가 수록된 모의고사, 고난도 유형 140문제가 포함돼 20대 대기업의 필기시험에 충분한 대비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