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서머컬렉션 출시

  • 스포츠동아
  • 입력 2017년 6월 28일 19시 44분


코멘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이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자연 탐험을 위한 ‘노스페이스 2017 키즈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노스페이스 2017 키즈 서머 컬렉션’은 아이들의 동작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활동과학 시스템’ 적용으로 어떤 물놀이 환경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활동성을 높였다. 올해는 물놀이 필수품인 래시가드 세트뿐만 아니라 레저슈즈, 워터캡, 가방 등 다양한 제품 출시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노스페이스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세트(K‘S TENMILE RASHGUARD SET)’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에어로쿨(AERO COOL)원사를 사용해 체온 조절을 도와주고,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장시간 물놀이 활동에도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톡톡 튀는 네온 컬러 배색과 트렌디한 레터링 프린트로 밝은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네온 옐로우, 오렌지, 네온 핑크, 로얄 블루 4가지이며 가격은 8만원.

노스페이스는 물놀이 활동 시 발을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레저슈즈도 함께 선보였다. ‘키즈 베이포 (KID VAPO)’는 발등 부분에 스판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고, 속건성과 통기성을 강화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도록 벨크로를 적용했으며, 발목 부문을 알맞게 조일 수 있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핑크, 블루, 네이비 3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원이다. 또 다른 제품인 ‘키즈 베이포 라이트(KID VAPO LITE)’는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리하도록 슬립온 스타일을 적용했으며, 배수 기능을 강화한 미드솔(중창) 홀을 통해 물놀이 중에도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색상은 네이비, 핑크 2가지이며 가격은 8만원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캡(KIDS WATER CAP)’은 길고 넓은 차양으로 귀와 목을 감싸주고, 챙 길이를 길게 하여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턱 끈을 넣어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벗겨지지 않도록 고정력을 높였다. 색상은 핑크, 베이비 핑크, 블루, 네이비 4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만 3천원. 또 다른 제품인 ‘키즈 서머 크로스 백(KIDS SUMMER CROSS BAG)’은 슬림한 두께의 키즈 전용 제품으로 앞, 뒤 지퍼 포켓이 있어 가벼운 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핑크,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3가지며 가격은 3만 2천원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2017 키즈 서머 컬렉션’은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주고, 안전하고 신나는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올해는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래시가드 상하의 세트로 가성비를 높여 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