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전통방식, 천연재료’ 산들통배고 최대 30% 할인 이벤트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10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산들건강

 공기가 차갑고 건조해지는 계절이 왔다. 차갑고 건조한 공기는 기관지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 폐는 우리 몸의 호흡기를 주관하는 곳으로서 호흡기 질환인 비염이나 천식이 있거나, 목을 많이 쓰는 교사, 집중력을 요구하는 수험생, 담배를 피우는 사람, 지하나 공기가 탁한 곳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폐 기능이 약화되기 쉬우므로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산들통배고는 기관지와 폐, 목 건강에 좋은 천연재료를 100% 국내산 배(경주),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은행(영천), 대추(경산), 생강(영주, 안동), 맥문동(청양), 겨우살이(영월), 수세미(재배),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산삼 배양근(제주도, 의성·산삼 7뿌리) 등을 전통 방식인 가마솥에 4일 밤낮으로 정성껏 달여서 만든다.

 배는 미세먼지에 좋은 과일로 평소 목감기나 기관지가 안 좋을 때 따뜻한 배즙을 종종 먹곤 하는데 기침과 가래를 완화시켜 주는 ‘루테올린’이라는 성분이 풍부해서 폐와 기관지에 좋다. 이러한 배의 성분을 바탕으로 산들건강에서는 배를 통째로 넣고 달인 통배고 제품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통배고에 들어가는 재료의 효능을 살펴보면 배와 도라지는 기침 감기 기관지에 좋고, 은행은 폐를 튼튼히 하고 가래를 삭이며, 기침을 멈추게 하는 작용이 있어 폐결핵에 좋다. 대추는 마른기침에 좋으며 생강은 기침으로 인해 숨이 차는 것을 막아준다. 맥문동과 수세미는 천식에 좋으며, 겨우살이는 혈압을 낮춰주고 몸을 따뜻하게 하여 폐에 좋다. 이 모든 재료는 기관지와 폐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일반적으로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인 교사, 가수, 성악가, 종교지도자 등은 도라지 통배고를, 4∼6년근 도라지를 9번 쪄서 저온 증숙, 건조시켜 사포닌이 많이 함유된 홍도라지가 추가로 들어간 홍도라지 통배고는 집중력이 요구되는 학생과 기침, 가래, 비염이 있는 사람에게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마른 기침을 자주 하고 편식하는 허약한 어린아이나, 고령에 기력이 약하며, 가래가 많고 기침이 심하고 폐질환으로 수술을 받거나 치료를 받은 적이 있는 분들, 면역력 강화와 기력 보충, 폐렴, 만성적인 비염, 천식이 심한 사람들은 산삼배양근이 추가로 들어간 삼(蔘)통배고가 효과적이다. 체질과 연령대에 따라 자기 몸에 맞는 상품을 전문상담사(02-778-4568)가 상담하여 가장 적합한 제품을 권해준다. 산들 통배고는 무엇보다 방부제, 설탕, 색소, 향료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돌 지난 아이부터 고령의 어르신까지 안전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산들건강 홈페이지(www.isand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2-778-4568, 070-7730-5709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산들건강#산들통배고#기관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