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일산 대방디엠시티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9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고양 일산 킨텍스 인근에 명품 주거용 오피스텔 공급

10월 19일 킨텍스 인근에 명품 주거용 오피스텔 ‘고양일산 대방디엠시티’ 견본주택이 문을 연다. 고양일산 대방디엠시티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 전용면적 84m² 주거용 오피스텔 총 804실 규모로, 업무시설(오피스) 1개동과 상업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이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꼼꼼한 공간배치로 실속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전용면적 84m²A타입 268실, 합리적인 동선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전용면적 84m²B타입 268실, 그리고 풍부한 채광과 안락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전용면적 84m²C타입 268실로 구성된다.



광역교통망 혜택 직접 누리는 입지


이 단지는 뛰어난 광역교통망을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3호선(대화역)과 GTX킨텍스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특히 GTX킨텍스역(예정)으로 인해 서울 강남까지 23분이면 도달할 수 있으므로, 서울지역을 통근할 때 편리하다. 또한 자유로 킨텍스 나들목, 제2자유로 한류월드 나들목, 이산포 분기점 등이 인접하여 다수의 광역버스 노선을 비롯한 광역교통을 누릴 수 있다.

고양일산 S1블록 대방디엠시티는 풍부한 쇼핑 및 문화시설들이 주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 현대백화점,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빅마켓, 레이킨스몰, 홈플러스, 이마트타운 등 다양한 쇼핑시설이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어, 편리한 쇼핑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내년까지 조성 예정인 미래형 관광단지인 한류월드와의 접근성으로 개발사업의 수혜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한류월드에는 K팝 공연장을 비롯해 K컬처밸리, 테마파크, 수변공원, 상업·업무시설 등이 대거 들어선다. 특히 K컬처밸리 사업으로 5년간 5만6000명의 고용창출과 연간 500만 명의 관광객 유치가 전망되어, 탁월한 투자가치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호수공원과 한강 인근 더블 전망권


또한 풍부한 교육환경과 전망권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신설 예정인 한류초등학교를 비롯하여 한수초교, 한수중교, 한내초교, 장촌초교, 대화중교, 대화고교, 주엽초교, 주엽고교 등이 도보 거리에 있어, 안전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근처에는 103만4000m² 규모의 일산 호수공원이 있고 남측으로는 한강이 있다. 고양일산 대방디엠시티는 49층 초고층으로서 호수공원과 한강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더블 전망권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한류월드 개발과 GTX 개통 예정 등 대형 개발 호재가 있어 미래 잠재가치가 높고 1km 이내에 교통·문화·쇼핑·녹지 등의 생활인프라도 갖추고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대방건설의 프리미엄 명품 주거용 오피스텔을 체험할 수 있는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다. 문의 1688-9200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일산#대방디엠시티#오피스텔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