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된 대입수능에 최적의 방법을 제시하다!

  • 입력 2016년 4월 7일 16시 49분


코멘트
재수의 새로운 패러다임 153스터디 독학재수학원


해마다 변모하는 입시 제도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갖춘 전문 교육인의 도움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서울시 송파구 삼전로에 자리한 ‘153스터디학원’은 자기 주도적 학습과 과외식 수업으로 지난 4년간 학생 및 학부모에게 신임을 얻은 곳. 89%의 높은 합격률에 빛나는 그 저력과 특유의 노하우가 궁금하다.

153스터디 독학재수학원 ‘김경선’ 대표원장은 대성, 청솔, 종로, 메가 등 유명 재수종합학원에서 20년 가량 입시지도를 해온 입시 전문 교사로 상위권학생 중심의 패러다임에서 소외되는 중하위권 재수생들을 위한 입시전략을 고민하던 끝에 학원을 개설했다.

이 교육 기관은 매일 15시간 이상의 학습시간을 확보한 자기 주도적 학습을 바탕으로 상위권 도약을 위한 feedback시스템을 갖추었다.

현재 방이동에 거주 중인 삼수생의 어머니 이○○씨는 “생활 관리에서부터 학습 관리, 심리 안정에 이르기까지 남다른 교육 방침이 마음에 든다”며 “아이도 다른 독학재수학원과 달리 수학샘 6명, 영어샘 3명, 국어샘 2명 등 질문할 수 있는 선생님이 많아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고 전했다.

153스터디 독학재수학원은 10년 이상의 대입전문 강사가 참여하는 1:1 질의응답 및 코칭, 개인별 맞춤형 학습 또는 소그룹 수업, 사교육비 절감요구에 부응하는 인강과 현강의 조합, 자체 교재로 이루어지는 순환 모의고사, 월1회 이상 모의고사 실시 및 결과 분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입시컨설팅 등 총체적인 지원이 결합된 ​대입 최적의 맞춤식 학습시스템으로 재원생들의 필승의 신념과 꿈을 이루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대표는 “학생마다 수준별 및 등급별 교과목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여 점검하고 연간 학습 설계 프로그램에 의한 최고의 완성도를 창출하는 것은 물론 월별, 분기별, 수시 및 정시 등 개별 컨설팅 진행으로 각자의 좌표를 정한다.”고 소개했다.

수업은 종합반 10년 이상 경력의 학습 멘토들을 활용한 질의 및 응답을 통해 진행된다. 학원과 학생, 학부모를 잇는 순환식 피드백 시스템을 운용하기 때문에 학생뿐 아니라 학부모도 아이의 학습 과정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강사진의 경력 사항과 학생 관리 프로그램 및 교육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대입 일정과 모의고사, 입시정보에 관련한 내용도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