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화장품’ 우르오스, 스킨타입 알아보기 이벤트 진행

동아경제 입력 2015-10-13 16:40수정 2015-10-13 17:1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화장품 우르∙오스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www.ulos.co.kr)에서 대한민국 보통 남자를 대상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알맞은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를 추천해주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우르오스 스킨타입 알아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보습이 필요한 가을을 맞아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하게 모르는 남성을 위해 기획됐다. PC와 모바일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5개의 간단한 체크 리스트에 답변하면 자신의 현재 피부타입에 대한 진단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우르∙오스 믹스 세트(10명), 올인원 세트(20명), 올인원 체험키트(1000명)를 증정한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중건성 피부용인 ‘스킨밀크’와 지복합성 피부용 ‘스킨로션’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보통 남성들은 본인의 피부가 어떤 타입인지 모르고 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면서 “이런 고민이 있는 남성들이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통해 피부타입을 알고 간편하게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