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핵심관광지 제대로 둘러보고 싶다면, 시티투어버스

  • 입력 2015년 7월 29일 13시 23분


코멘트
정해진 시간 내 많은 관광지를 효율적으로 둘러보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런던과 에든버러, 시애틀 등 세계 각국 유명도시마다 운영중인 시티투어버스는 잘 알려진 관광명소를 순환하며 관광객들에게 한 도시를 알차고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만히 서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한여름 무더위 속에선 휴가객들은 시티투어버스 선택에 더욱 적극적이다. 최근 가족여행객들이 몰려드는 신라의 천년고도 경주에서도 시티투어버스면 모든 관광지를 효율적이고 제대로 살펴볼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발길 닿는 곳은 모두 관광자원인 경주에서 어디를 가야 할 지, 어느 곳을 먼저 둘러보아야 할 지 고민이라면 시티투어버스를 선택해보자. 2015 지자체 시티투어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된 ㈜천마관광 경주시티투어(대표 이상수)는 경주의 핵심 관광지를 하나로 묶어 다양한 체험관광이 가능해 경주여행추천 코스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경주시티투어는 신라 천년의 역사를 담은 경주 석굴암과 불국사, 천마총,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안압지, 동해를 끼고 있는 문무대왕릉까지 원하는 대로 둘러보고 전문해설사의 가이드까지 받을 수 있어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으로 매우 각광받고 있다.

경주시티투어 이상수 대표는 “경주의 관광지와 역사에 관한 숨겨진 이야기와 다채로운 매력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의 시티투어를 구성했다”며 “전문 해설사의 역사와 관광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곁들여져 자녀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최고의 야외학습과 휴가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경주시티투어는 불국사나 첨성대 등 신라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관광자원은 물론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양동마을 등을 중심으로 △신라역사권 △동해안권 △세계문화유산권 △양동마을 남산권 △야간시티투어 등 총 5개의 코스를 연중 무휴 운영 중이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어 등 4개 국어 태블릿 PC 영상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신라 역사 명소들을 차분하게 이해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한편 경주시티투어 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 및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www.cmtour.co.kr)에서 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