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더 가까이 야당역(가칭) 역세권 ‘파주운정신도시롯데캐슬파크타운’ 분양 중

  • 입력 2015년 6월 25일 11시 00분


코멘트
▶교통과 입지, 저렴한 분양가를 고루 갖춘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인기 고공행진
▶‘파주운정신도시롯데캐슬파크타운’야당역(가칭)까지 도보로 약 5분 내외에 갈 수 있어 역세권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고


교통과 입지, 저렴한 분양가를 고루 갖춘 파주운정신도시 A27-1블록에 롯데건설이 짓는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에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고 있다.

운정신도시는 일산과 15분 거리에 있으며, 서울 상암동과는 제2자유로를 통해 30분이면 닿을 뿐 아니라 인천공항으로의 접근성도 매우 우수하다.

현재 대중교통 여건도 대폭 개선되고 있어 서울 여의도와 강남을 연결하는 광역버스망과 함께 경의선 복선전철을 이용(운정역)하면 신촌까지 25분, 서울,용산,공덕역까지 40분 내외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특히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은 올해 하반기 개통 예정인 경의선 야당역(가칭)까지 도보로 약 5분 내외에 갈 수 있어역세권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다.

이 같은 교통 호재에 힘입어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59~74㎡는 계약이 100% 마무리 된 상태로 현재 전용면적 84㎡의 잔여가구를 분양 중에 있다.

이 이파트는 운정신도시 내에서 최고 입지인 한빛마을에 위치해 생활환경이 남다르다. 우선 운정호수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생활환경이 쾌적하며, 한빛 초,중,고교 및 와석초교, 운정초교 등의 교육시설도 가까워 좋은 통학여건을 갖췄다.

모든 가구를 100%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량을 극대화할 수 있게 계획됐고, 동 사이를 충분히 이격시켜 사생활침해와 같은 동간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었다.

이 아파트가 주목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6000여 가구 이상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조성된다는 점이다. 현재 운정신도시에는 2190가구의 캐슬&칸타빌(A16 블록)과 1880가구의 롯데캐슬(A14 블록)로 총 4070가구가 있다. 여기에 이번 파주운정신도시롯데캐슬파크타운 1076가구가 추가됐고, 바로 옆의 A27 블록(1169가구)도 올해 하반기에 분양될 계획이다. 이로써 6315가구의 대규모 롯데캐슬 브랜드타운이 완성되는 것이다.

이 아파트는 특화된 설계도 장점으로 꼽는다. 전용면적 84㎡A형(536가구)은 운정신도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혁신설계를 보여준다. 4베이 판상형을 기본으로 맞통풍과 채광이 뛰어나도록 설계했다.

더욱이 현관 옆으로 약 4.8㎡(전용면적 기준)의 알파룸이 만들어지며, 이곳은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서재, 다용도실, 자녀들의 놀이방이나 공부방 등으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84㎡B(275가구)는 안방의 벽면 길이보다도 긴 쇼룸형드레스룸을 갖췄다.

쇼룸형드레스룸은 방의 크기를 기존보다 0.5bay정도 확대해 선반과 화장대 및 서랍, 전신거울을 갖춘 일명 ‘꿈의 드레스룸’으로 발코니 확장 시 제공된다.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전용 84㎡는 금융혜택까지 제공돼 실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이 아파트의 1회차 계약금은 1500만원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의 혜택이 있다.

또한, 계약안심 보장제를 적용해 계약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계약 안심 보장제는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확장, 시스템에어컨 설치 등 변경되는 분양조건을 기존, 신규 할 것 없이 모든 계약자에게 소급 적용하는 것으로 기존 분양자와 새 입주자의 갈등을 해소하고 분양실적도 거두는 제도다. 특히 건설사와 기존 입주민의 마찰도 함께 없앨 수 있어 업체들이 신뢰도를 쌓는 데도 한 몫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된다.

견본주택은 파주시 야당동 920 일대에 있으며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문의 1899-2266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