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보텍퍼시픽(OrbotechPacificd), ‘국제전자회로산업전’(KPCA Show) 참가

  • 동아닷컴
  • 입력 2015년 4월 22일 11시 23분


코멘트
인쇄회로기판(PCB) 및 IC기판 수율 향상 및 생산 솔루션의 선두적인 글로벌 주자인 오보텍 퍼시픽(Orbotech Pacific Ltd)이 4월 22일부터 4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국제전자회로산업전’(KPCA Show)에서 오보텍의 최첨단 디지털 생산솔루션을 선보인다.

오보텍 동아시아의 총괄 사장인 야이어 알코비(Yair Alcobi)는 “오보텍의 새로운 성장 전략 ‘Language of Electronics’를 통해 차세대 제품 개발자의 의도가 생산자에게 정확히 전달되도록 하는 중간자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오보텍은 올해 KPCA쇼에서 자사의 최신 LDI‘Nuvogo™ 800’을 대중에 공개한다. Nuvogo™ 800 LDI 설비는 모든 종류의 Resist에 노광 가능한 차세대 신 개념의LDI로 PCB 고객에게 다양한 노광방법을 선택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Nuvogo™ 800의 복합파장 레이저 기술을 통해 고객은 비용 절감을 위하여 낮은 원가의 Resist 선택에도 제한이 없다.

또한 Nuvogo™ 800 LDI는 최적의 조건에서 일 7,000 판넬까지 생산이 가능하다. 이미 상용화 된LSO(Large Scan Optic)기술을 통해 최고의 노광 품질 및 정밀도를 제공한다.

오보텍은 여기에 차별화된 DOF(Depth of Focus)능력을 갖추고 있어 타 설비로 극복이 어려운 단차 문제를 해결해 사양 제품의 수율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으며 최고의 생산성 및 resist 선택의 다양성 등을 통하여 생산 원가 절감에도 크게 도움이 된다.

또한 함께 선보이게 될 ‘Sprint™ 120’ 잉크젯 프린터는 빠른 속도와 함께 최고 품질의 레전드 마킹을 가능케 해주는 도트스트림 테크놀로지(DotStream Technology™)를 내장하고 있다. Sprint™ 120은 Taiyo사의 연성 PCB 전용 잉크를 이용하여 FPCB에게도 인쇄가 가능하다.

‘Ultra PerFix™ 120’은 첨단 팩키지용 기판 및 연성 PCB의 제조 중에 발생하는 일반 작업자가 수정 불가능한 불량을 빠르고 완벽하게 재 작업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밖에도 Frontline PCB Solution의 InSight PCB® pre-CAM 소프트웨어와 기타 CAM/엔지니어링 개발 제품들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야이어 사장은 “우리는 한국내 최고의 PCB와 제조업체들에게 최첨단 장비의 제공자로서 인정받는 것에 대해 매우 영광스러우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보텍은 전자공학과 연관 산업부문의 최첨단 소비재 및 산업제품의 생산자들의 기술을 가능케 하는 글로벌 혁신 기업으로 전자 판독(electronic reading) 및 기록(writing)과 연계기술 부문에서 생산향상과 생산 솔류션 부문의 선두 제공업체이다. 오보텍의 장비와 솔루션은 인쇄회로기판(PCB), 평판 디스플레이(FPD), advanced packaging, 초소형 전자 기계 시스템과 전자부품 생산업체에 제공되고 있다. 세계에서 생산되는 모든 전자제품들은 오보텍의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고 있다.

오보텍의 공식홈페이지(www.orbotech.com)를 통해서도 더욱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