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콩’이 201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아이넷스쿨은 작년 한 해 ‘와콩’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줬다. 15년 온라인 교육 노하우를 정직하게 실천해 나갔기 때문이다. 끊임없는 연구로 학부모와 학생을 동시에 만족시킨 부분도 이유다. 아이넷스쿨은 2009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아이넷스쿨은 학생들의 올바른 학습과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힘써 온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으로 15년 교육 노하우의 집약체인 온라인 교육 서비스 와콩은 아이넷스쿨 대표 브랜드다.
에듀테인먼트를 지향하는 와콩은 유능한 선생님이 전 학년, 전 과목 강의를 유쾌하고 위트있게 수업을 진행한다. 주입식 교육이 아닌 스스로 즐거운 학습이 이뤄지는 마법같은 학습 성장을 맛볼 수 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매일 매일 꾸준한 학습으로 좋은 학습 습관을 만들 수 있고, 데일리 학습 리포트를 통해 나만의 학습일정을 한눈에 확인하고 진도, 복습, 예습을 준비할 수 있다.
특화된 ‘레벨업 영어’는 영어 과목을 개인별 수준에 맞춰 영역별로 마스터할 수 있게 했다. 신나게 영어 탐험대를 모티브로 구성된 ‘생방송 영어’는 직접 학생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실시간 강의다. ‘계통수학’은 수포자가 많음의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한 방식으로 구성됐다.
‘올백레시피’는 단기간에 여러 유형의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된 와콩의 핵심 콘텐츠다. 전국 학교에서 출제된 시험문제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기출문제은행 ‘올백레시피’와 와콩에서 직접 출제하는 문제로 구성된 모의고사 ‘D-데이 만점플랜’으로 다양한 문제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문제별 화상 해설 강의와 틀린 문제를 복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 기능을 갖춘 컨텐츠다.
재미의 요소를 한층 높인 ‘Live Pop’은 학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생방송 수업이다. 유능한 강사진의 핵심교과 강의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강의인 만큼 선생님과 질문, 대답도 가능하다. 직접 강의에 참여함으로써 재미와 지식,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와콩만의 특색이 담긴 생동감 있는 서비스다.
아이넷스쿨 관계자는 “출석과 학습을 통해 학생에게 지급되는 ‘콩’을 ‘사랑의 저금통’에 모아 기부하는 Giving Back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학생들에게 어려서부터 사회에 공헌 할 수 있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다”며 “2014년에는 사회복지 NGO ‘굿피플’과 함께 지역 아동센터의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인 ‘종이비행기의 기적’을 지원하며, 소년소녀 가장들에게는 장학혜택을 제공하여 그 꿈을 응원하는 등 각종 후원 사업을 더 넓게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