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 반수반 대모집

  • Array
  • 입력 2013년 6월 3일 17시 43분


“스타강사 직강, 철저한 학생관리로 92.4% 성적향상 성과”

온라인 교육기업 스카이에듀(현현교육)가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이 오늘 6월 16일(일) 반수반을 개강한다.

신(新) 수능 이해기반 단기 맞춤강좌로 온라인 교육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스카이에듀는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한 반수생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기숙학원 재원생들에게 스카이에듀 온라인 강좌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한편 스타강사의 직강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은 반수반 특별 학습관리 프로그램으로 국/수/영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반수반에 특화된 이 프로그램은 신수능 핵심 단원을 정규수업과 수학 클리닉 수업을 통해 완벽하게 정리 한다는 취지이다.

또한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은 철저한 2담임체제(학과/생활)로 뛰어난 학생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로 유명하다. 개인별 약점을 보완해주는 맞춤 학습 관리시스템 또한 학생관리와 학습관리가 엄격하게 구분되어 있기에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이 기숙학원은 Daily Report를 활용하여 학생 스스로 하루를 계획하고 결과 반성하도록 지도하고 있다. 담임선생님은 이 내용을 매일 매일 확인하여 반수성공의 핵심인 완벽한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이러한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의 노력은 지난해 92.4%라는 성적 향상의 결과로 나타났다. 2012년 종강일 기준, 총재원생 1,682명 중 전년도 수능 성적과 비교 가능한 1,127명의 백분위 자료를 분석한 결과였다.

아울러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스카이에듀학원의 반수성공 전략 설명회가 서울과 인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지역 설명회는 강남, 송파, 신촌 스카이에듀학원 대강의실에서 8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될 예정이고, 인천은 하루 앞선 7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저녁 7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의 자세한 반수반 개강 정보는 홈페이지 (campus.skyedu.com)와 상담 전화 031.511.570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강남, 송파, 신촌, 인천 스카이에듀 재수종합반의 반수반 개강은 6월 17일(월)이다.(academy.skyedu.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