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성공파트너, 토지경매 컨설팅 전문기업 ‘리더스 옥션’

  • Array
  • 입력 2013년 5월 8일 09시 51분


정부의 4·1부동산종합대책 발표 이후 경매시장은 올해 초보다 관련 지표가 상승하고 있고, 추가 대책이 발표된다면 향후 긍정적인 시장효과도 기대된다. 토지시장도 안정세로 접어들어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온오프라인 법원경매 정보제공 및 부동산 경매 상담, 부동산 개발 투자 컨설팅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기업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얼마 전 <사단법인> 한국전문기자협회로부터 토지경매 컨설팅 부문 전문기업으로 선정되어 인증서를 수여 받은 (주)리더스 옥션이다.

부동산 법원경매 투자의 홀로서기를 위한 성공프로그램, ‘BM클럽’ 운영

법원에서 진행하는 경매와 자산관리공사의 공매 등에 대해 컨설팅하고 대행하는 전문 기업 리더스 옥션은, 고객의 자산증식을 위한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 부동산 투자의 최고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를 인정받아 지난 2010년에는 ‘한국을 이끌 기업인 5인’ 중 건설, 부동산 분야에 선정되었으며, 베스트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부동산 법원경매 투자의 홀로서기’란 목표 아래 리더스 옥션에서 별도로 운영 중인 ‘BM클럽'은, 부동산에 대한 교육 및 각종 투자 성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BM클럽'은 부동산 법원경매 사건 중 여러 특수권리 사건을 다수의 투자자들이 소액으로 공동 투자하여 수익을 배분할 수 있도록 전담 사업부의 각 해당 경매 전문가들이 전 과정을 직접 대행 처리하는 비공식 실전 투자자 모임이다.

<“BM클럽”의 비공식 전략 회의 모습>
<“BM클럽”의 비공식 전략 회의 모습>

그중 실제 법원의 부동산 경매사건 중 수익률은 높으나 여러 권리가 복잡하게 얽혀있어 일반 투자자들의 입찰율이 저조한 특수 경매사건의 직접 투자와 해결 전 과정의 노하우를 회원들과 공유함으로써 참여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알짜배기 성공 투자 방법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상규 대표

아울러 이상규 대표는 다수의 회원들이 소액으로 법원의 부동산 특수 경매사건에 공동으로 투자하여 리스크를 줄이는 한편, 수익을 극대화하여 배분하는 ‘공동투자프로그램’을 운영, 전담 사업부의 각 해당 경매 전문가들이 전 과정을 직접 대행 처리하는 동시에 경매 사건의 전 처리 과정을 직접 경험하여 향후 회원 개개인이 직접 혼자서도 투자할 수 있도록 멘토의 역할을 하고 있다.

<법원경매 전문 컨설팅 기업 리더스옥션 이상규대표>
<법원경매 전문 컨설팅 기업 리더스옥션 이상규대표>

또한, 리더스 옥션은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BM클럽 회원들에게 각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에서든 장소와 시간의 구애 없이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각종 부동산 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부동산 재테크를 희망하는 일반 개인 및 법인들에게 좋은 호평을 얻고 있다.

2009년 ‘뭘해도 돈 버는 반값 토지경매’와 ‘토지경매 송곳투자법’의 베스트셀러 저자로 유명한 이상규 대표는, 각종 미디어 및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매체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토지경매 교육을 진행하여 40~50대의 전유물로 인식되고 있는 ‘토지’에 대한 관심을 20~30대 연령층에까지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새로운 투자 패러다임 구축

현재 한양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에서 R-CEO과정 전임강사로서 강의를 전하고 있는 이상규 대표는, 다수의 방송매체에서도 부동산 관련 전문가로도 활약 중이며, 토지경매 분야의 저변 확대를 위해 법원에서 진행하는 각종 토지경매 사건과 접목, 토지 분야와 법원경매 분야를 함께 이해하기 쉽도록 교육 강좌를 신설하여 약 4년에 걸쳐 실제 투자 방향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이처럼 리더스 옥션은 토지경매 분야의 새로운 투자 패러다임 구축을 위해 토지뿐만 아니라 부동산에 대한 전반적인 투자에 있어 보다 투명하고 편리한 환경 구축 및 개선에 앞장서왔다.

이상규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자산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이 투자가치가 높은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의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소액으로도 얼마든지 안전하게 법원의 경매사건에 투자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부동산 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는 6월부터 이상규 대표의 직강으로 진행되는 ‘토지경매 교육강좌’ 및 경매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 교육강좌’가, 현재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과 ‘리더스옥션’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까지 사전 접수를 받고 있다. (리더스옥션 교육사업부: 02-6080-3881)

이번 강좌는 이상규 대표가 ‘돈 없는 20대, 30대! 부동산 경매 당장 시작하라’, ‘쌩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 아주 쉽게 이해하기’ 등을 주제로 부동산 경매와 토지 경매에 관한 전문적인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강의를 전하는 것은 물론, 비공개 고급정보를 이용한 투자방법까지 전문 노하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움말: 리더스 옥션 이상규 대표 www.leadersauction.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