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청소대행! 인천청소 전문업체 ‘153청소’

  • Array
  • 입력 2013년 3월 18일 16시 47분


오염 요소를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홈크리닉으로 인기!

하루 종일 피곤한 몸을 이끌고 들어간 집안에서 편안한 휴식처럼 나를 반겨주는 것은 포근한 침대와 편리한 쇼파, 그리고 카페트 일 것이다. 적어도 하루에 6시간 이상씩은 그 위에서 머무르게 되는 침대, 쇼파, 카페트. 그러나 위생상으로는 다소 위험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다양한 활동으로 사용빈도가 높아지는 만큼 침대와 쇼파, 카페트 속에 쌓이는 오염도 점차 많아지기 때문. 특히 제대로 된 청소 및 관리 없이 장시간 그대로 방치한다면 세균 및 곰팡이의 서식처로 현대인들에게 세균 감염의 원천이 될 위험도 매우 높다.

이에 인천청소 전문업체 ‘153청소’ (www.153clean.kr)의 이인수 대표는 “침대, 쇼파, 카페트는 각 특성에 맞게 체계적으로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세균이 발생할 염려가 없도록 꼼꼼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혼자서 이를 관리하기 힘들다면 청소대행업체의 도움을 받아 정기적으로 세균을 제거하면서 쾌적한 실내공간을 만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이처럼 우리 생활과 밀접한 부분일수록 전문적인 크리닝이 중요해 지고 있는 추세인 것. 이에 맞춤형 청소대행으로 인정받고 있는 인천청소전문 ‘153청소’로 현대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53청소’는 믿음과 신뢰, 오래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청소대행을 지향하는 청소전문업체이다. 청소의 효율을 높여주는 고압세척기 및 습건식청소기, 스팀청소기 등의 전문장비와 청소노하우가 탄탄한 청소전문가의 꼼꼼한 손길이 더해져 인천청소업체 중에서는 단연 인정받고 있다.



모르고 지나치기 쉬운 침대, 쇼파, 카페트의 세균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오염제거클리닝부터 입주청소, 이사청소, 바닥코팅 등에 이르는 홈 클리닝, 계단 및 건물관리, 학교 및 병원, 관광서 등의 건물관리 등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는 것.

간단한 청소를 문의하더라도 마치 내 집 인냥, 나의 건물인냥 깔끔하고 꼼꼼한 청소를 실천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인천바닥청소, 인천계단청소, 인천이사청소, 인천입주청소, 인천특수청소 등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그만큼 고객만족도 역시 매우 우수한 수준.

이에 인천청소전문 ‘153청소’의 이인수 대표는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을 위해 앞으로도 최고의 청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서는 ‘153청소’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청소사항은 ‘153청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문의하거나 전화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2-887-153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