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신기한 수학나라 이벤트 실시

  • Array
  • 입력 2013년 3월 15일 16시 05분


개념이 손에 잡히는 교구수학 TV광고도 선봬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은 <신기한 수학나라 개념꽉! 선물꽉! 이벤트>를 4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바뀌는 수학교육 트렌드에 맞춰 수학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교구와 이야기로 체득하기를 바라는 희망으로 기획되었다.

첫째는 구매 이벤트로, 행사 기간 내 신기한 수학나라(A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토리텔링 수학동화 ‘매쓰스타트(5권)’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신기한 수학나라(A세트)와 신기한 영어나라(A) 혹은 신기한 한글나라(한글자 낱말단계)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

둘째는 입회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신기한 수학나라 회원(A-D단계)으로 입회하는 모든 고객에게 ‘원목 수놀이 젠가’를 선물로 증정한다.

셋째는 퀴즈 이벤트로, TV광고를 보고 퀴즈를 맞추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 월 행운상 3명에게는 스마트 러닝프로그램 ‘핑거스터디’를, 아차상 150명에게는 ‘대형 캐릭터쿠션’을,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행사 기간은 2013년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my.eduhans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신기한 수학나라는 만 3세에서 6세를 대상으로, 전문 교구와 이야기로 학습하면서 어려운 수학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체득할 수 있는 유아수학 프로그램으로, 오는 5월말까지 '개념이 손에 잡히는 교구 수학‘이라는 키메세지로 TV광고를 진행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