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온라인 쇼핑몰 ‘한솔Mall’ 새 단장

  • Array
  • 입력 2012년 8월 21일 11시 47분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이 유초등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한솔Mall (shop.eduhansol.co.kr)을 8월에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하였다.

이번 개편은 기존의 복잡한 UI 와 분산되는 메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고객 편의성, 주력상품 노출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기존 메뉴 중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중심으로 재구성하였으며, 이용율이 저조한 서비스는 중단으로써 메뉴별 고객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기본 메뉴는 공동구매, 한솔존, MD추천, 전집아울렛 4개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소개 메뉴는 한솔제품, 한솔단행본, 유아/초등 Best제품 등 제품 특성별로 전시해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메인 페이지에 사용했던 플래시를 걷어내고, 가볍고 빠른 구현방법으로 보여줌으로써 모바일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솔Mall 리뉴얼을 기념하여 새학기 준비 기획전과 출석도장찍기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새학기 준비 기획전은 초등 전과, 참고서, 국어교과서 수록도서들을 최대 92%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구름빵 공책을 증정한다.

출석도장찍기 이벤트에서는 사이트에 방문하여 출석도장을 찍으면 한솔머니를 100원씩 적립해 주고, 한 달 개근시에는 문화상품권 5,000천원권(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Mall 홈페이지(http://shop.eduhans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 (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