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에서 누리는 놀라운 혜택... 대명리조트 실속형 ‘패밀리,스위트’ 눈길

  • Array
  • 입력 2012년 7월 30일 17시 37분


서울에서 광고 디렉터로 일하는 임선철(49명. 가명)씨는 아내와 3남매를 두고 있는 가장으로 바쁜 일상 속에 꼭 가족들의 여름 휴가는 꼭 챙긴다. 하지만 휴가철마다 인산인해인 사람들과 불결한 숙박 시설, 평소의 2-3배의 숙박료, 각종 바가지 요금등으로 여름휴가 때마다 골머리를 앓고 있다. 또한, 통계상 여름 휴가 평균 비용이 1인 65만원이라니 4인~5인 가족 기준 300여만원이 휴가비로 소요되는 부담이 가장 고민스러운 부분이었다.

리조트 회원권을 분양 받아 이용하면 부담이 훨씬 덜 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지만 리조트 회원권 분양을 받는데 수 천 만원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들어가는 만만치 않은 목돈을 생각하면 여름휴가 만큼은 챙기려는 임씨에게는 너무나 절실한 문제임에도 좀처럼 엄두가 나질 않았다.

그러던 중 임씨는 친구를 통해 귀가 활짝 열리는 따끈따끈한 한 가지 정보를 전해 듣고 그야말로 저렴한 비용으로 온가족이 앞으로 평생 돈 걱정 없이 훌륭한 경치와 시설을 지닌 리조트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하는데 성공했다. 가족에 작은행복을 바라는 마음이 한 방에 해결되는 순간이었다.

대명리조트(02-554-7603)가 창립 33주년을 맞아 출시한 특별 이용권인 ‘패밀리,스위트’는 1000~3000만원대의 경제적인 비용에 가입 즉시 대명리조트 10개 직영체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후 무료 부대 시설 혜택 받을 수 있다.

패밀리 이용권은 스키 뿐만 아니라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월드 시설의 신규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전국의 9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파크,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여수)의 대명 직영 리조트와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8월 초경 오픈하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와 세계 EXPO 공식 리조트인 엠블호텔 여수, 내년에 오픈 될 거제,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지역 내 엠블호텔 일산이 추가 오픈을 기다리고 있어 앞으로 활용도가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법인 다수구좌 구입시 정상가에서 입시불 가입 시 약 17% 할인혜택을 볼수 있다.

한편,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리조트로 스키, 오션월드, 정규 및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천300여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이내에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접근성도 큰 매력이다.

마지막 대명리조트 설악에 있는 “델피노빌리지” 타임셰어 객실보장형 회원권도 눈길을 끌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모든 예약제도가 선착순 예약방식이지만, 이번에 출시된 회원권을 쓰고자 하는 날짜를 먼저 선점하고 남은 날짜를 교환이나 판매하는 방식이다.

이번 “델피노빌리지”는 예약보장형 상품으로 싱글형과 듀얼형이 있으며, 듀얼형은 짝수년에 델피노빌리지를, 홀수년에는 비발디파크 내 소노빌리지를 연간 8주를 선택하여 예약의 번거로움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가입 가격은 6000만원부터 1억5000만원까지 다양하게 맞춤형으로 구입할 수 있다.

회원가입시 골프(델피노C.C, 소노펠리체C.C, 비발디C.C(정규홀)),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및 부대시설을 무료 및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델피노빌리지,소노빌리지뿐만 아니라 교환방식으로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 직영 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체인콘도, 4곳의 호텔 등 전국 16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특별상품은 1/12 등기제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이 있다. 개인명, 및 법인업체 명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환급 등 비용절감도 받을 수 있다.

문의 전화번호: 02-554-7603
바로가기 www.dmlc.co.kr/jk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