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석 5조의 효과! 유리샤시 시공전문 ‘동성유리샤시’

  • Array
  • 입력 2012년 7월 18일 13시 25분


단열효과, 방수 및 방풍 등 다양한 기능으로 인기!

우연히 지인의 집에 놀러 간 S씨(35)는 확 달라진 지인의 집 구조에 시선을 빼앗기고 말았다. 분명 우리 집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의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지인의 집은 훨씬 세련된 분위기가 풍겼기 때문이다.

이에 궁금증을 참지 못한 S씨는 지인에게 그 비결을 물었다. 그러자 지인은 ‘동성유리샤시’(www.dsglass.kr)의 하이샷시로 새롭게 시공을 완료했다고 알려줬다. 하이샷시를 발코니창 내측에 설치하여 천연나무 질감의 목무늬로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다는 것.

하이샷시에 대해 처음 듣게 된 S씨는 신기한 마음에 발코니를 자꾸 만져봤다. 마찰계수를 최소화 한 볼록레일과 요홈형 대형롤러 덕분에 작은 힘으로도 여닫이가 매우 부드러웠다. 게다가 영접식으로 틈새가 없어 외부공기가 차단되기 때문에 물박이 턱을 극대화한 레일구조로 물이 넘치는 것을 방지해 준다는 점도 매우 마음에 들었다.

그렇지 않아도 조만간 집안의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꿔보자 하는 마음이 있었던 S씨는 하이샷시를 설치하면 PVC소재 자체가 금속재보다 열전도가 매우 낮아, 단열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난방비까지 절약된다는 말을 듣고 당장 하이샷시 시공을 문의하기로 했다.

마침 집 안에 아이도 있는 터라 창 내부에 강철보강재를 삽입하여 걸림치수를 증대하여 창짝의 이탈을 방지하여 안전까지 도모한다는 점도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했다.

이에 대해 인천샤시 전문 ‘동성유리샤시’의 장원성 대표는 “최근 기술력의 발달로 고품질의 제품이 다양하게 생산되면서 건축부착물, 철문, 금속 공작물 등이 다방면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며 “무엇보다 편리함과 안전함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에게 샷시를 비롯한 다양한 공작물의 제작 시공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라고 전문시공에 대한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처럼 전문 유리시공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성실한 시공, 완벽한 마무리, 철저한 A/S의 3박자를 갖춘 ‘동성유리샤시’로 사람들의 발걸음이 몰리고 있는 것이다.

한편,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동성유리샤시’의 유리, 칼라유리, 거울공사, 샷다, 방충망, 방범창, 스텐, 판넬, 잡철 등의 보다 자세한 시공안내는 ‘동성유리샤시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 010-6327-690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