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소문으로 유명해진 분당맛집 ‘생선초밥집’

  • Array
  • 입력 2012년 7월 18일 13시 29분


신선한 재료와 정성이 깃든 손길이 만드는 정통일식의 맛

옛 속담에 발 없는 말이 천리간다는 말이 있다. 이는 소문이 한번 퍼지면 천리, 만리 널리 퍼져 나가는 것은 순식간의 일 임을 빗대어 사용하는 말이다. 그런데 오늘 날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가듯이 손님들의 입소문 만으로 유명해진 분당 맛집이 있어 화제다.

신선한 재료와 정성이 깃든 손길로 정통일식의 맛을 구현하고 있는 '생선초밥집'(대표 조병준)이 바로 그 주인공.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생선초밥집'(www.xn--rh3b99f0fz13as4d.com)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정통일식의 생선초밥으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분당 맛집이다.

어느 초밥집과 마찬가지로 생선초밥, 캘리포니아롤, 유부초밥, 회덮밥, 장어초밥, 생선회, 생선초밥, 김초밥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평범한 맛집이지만, '생선초밥집'은 이미 성남 사람이라면 누구나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

이는 음식이 보약이라는 '생선초밥집'만의 경영마인드로 맛에 대한 정직함과 싱싱한 재료만을 엄선하는 '생선초밥집'의 굳은 고집 덕분이다. 또한 분당맛집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조병준 대표의 서울도쿄호텔, 하얏트호텔, 가든호텔 등의 17년 숙련된 일식경력도 한 몫을 하고 있는 셈.

이처럼 분당맛집 '생선초밥집'이 일반 일식집과는 달리 분당 맛있는 곳으로 유명세를 얻은 이유는 한번 '생선초밥집'을 찾았던 손님들이 '생선초밥집'의 맛을 잊지 못해 주변 지인들에게 '생선초밥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생선초밥집'을 찾는 손님들 중에는 지인에게 소개받아 '생선초밥집'을 찾아 오거나, 분당맛집, 성남맛집, 성남생선초밥집으로 유명한 맛집을 찾아 '생선초밥집'의 음식을 맛 보러 오는 이들이 유독 많다.

오로지 입소문만으로도 분당맛집으로 거듭난 '생선초밥집'의 조병준 대표는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신선하고 깨끗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성이 깃든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데 앞장서는 성남지역 대표 맛집이 되겠다”고 전했다.

문의 031-711-809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