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콘도 1,300만원 한정회원 모집!!

  • Array
  • 입력 2012년 6월 28일 17시 12분


코멘트
[ 여수세계박람회 메인호텔 - 엠블호텔 / 지중해의 멋과 낭만을 느낄수있는 - 쏠비치 ]
[ 여수세계박람회 메인호텔 - 엠블호텔 / 지중해의 멋과 낭만을 느낄수있는 - 쏠비치 ]

자녀 둘을 두고 있는 40대 김부장(가명)씨는 요즘 여름휴가를 두고 마음이 급해진다. 서두르지 않으면 제 날짜에 맞춰 숙박시설을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만큼이나 어렵기 때문이다. 비용도 만만치 않아 휴가철이 되면 즐거움보다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던 김부장씨. 그가 최근 지인의 추천으로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을 구입하면서 이 모든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었다.

국내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해서 올여름 특별한 여행을 계획중인 개인 및 법인들을 위해 만기 시 100%환급이 가능한 실속형 ‘하프패밀리 회원권’을 한정판매 중이다.

대명리조트에서는 그동안 리조트회원권에 관심이 많지만 자금의 여력 등으로 회원가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을 위한 실속형 ‘하프패밀리 회원권’ 상품을 출시로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하프패밀리 회원권은 연간 20박을 사용하는 멤버쉽 상품으로, 전 지역 콘도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며, 가입자격도 개인 및 법인으로 입회 가능하고, 기명인 경우는 1,300만원, 무기명은 1,400만원에 회원을 한정모집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신규혜택으로 스키, 골프,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을 무료 및 할인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 업체의 경우 무기명 회원권으로 구입이 가능하여 직원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였다.

계약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의(설악, 양평, 단양, 홍천, 경주, 양양, 변산, 제주, 여수, 거제의( 2013년오픈예정) 직영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일상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실속형인 하프패밀리 상품 외에도 2천만원대 패밀리 상품과, 3천만원대 스위트 상품도 분양중이다. 특히, 거실과 두 개의 룸이 구비되어 있는 스위트 회원권은 대명 회원권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으며, 활용도도 뛰어난 회원권이라 할 수 있다.

홍천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파크는 대명리조트의 메인사업장으로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오션월드, 정규골프장C.C,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있으며, 성수기 시즌에 무료셔틀 이용이 가능하고,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 오션월드 다이나믹존 전경 / 소노펠리체 전경 ]
[ 오션월드 다이나믹존 전경 / 소노펠리체 전경 ]

또한, 대명리조트는 대한민국 상위1%만의 특권, VVIP 노블리안 회원권도 특별 분양 중에 있다. 노블리안 회원권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연간 60일을 사용하며 객실은 실버(134.28m²), 골드(168.91m²), 로얄(199.14m²), 프레지덴셜(305.22m²)로 노블리안 회원 전용객실을 사용할 수 있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대명리조트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과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고 싶다면, 또한 주말과 연휴 고민없이 어느 곳이든 떠날 준비가 되어있다면, 바로 지금이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한시적 상품이므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서두를 필요가 있다는 게 대명레저산업 측의 설명이다. 자세한 분양안내책자(카다로그)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를 하면 자료 수령 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 : 02) 2186-5484 (24시간 상담가능)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