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혁신 비전 2016 선포식' 진행

  • Array
  • 입력 2012년 5월 18일 14시 42분


안산대학교(총장 김주성)는 17일 오전 9시 성실관세미나실에서 임승룡 새빛학원 이사장과 김주성 총장, 교직원 및 재학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 비전 2016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전수립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혁신비전 2016 선포, 비전영상 및 축하공연, 이사장 치사, 비전 인재상 표창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 날 김주성 총장은 ‘최고 전문 지식인을 양성하는 현장중심 대학’ 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교육기반 강화 ▲취업역량 강화 ▲특성화역량 강화 ▲사랑과 섬김의 리더십 강화 의 4대 전략방향과 ‘취업률 Top5, 만족도 Top5, 글로벌역량 Top1’을 달성하는 비전목표를 대내외적으로 알렸다.

또한 ▲전문지식과 현장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용적 리더 ▲인문학 소양을 갖춘 창의적 리더 ▲기독교 정신을 실천하는 인격적 리더를 인재상으로 정하고, 인재상에 부합되는 자랑스런 졸업동문을 선정하여 간호과 김민영 외 6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대학 관계자는 “우리 대학은 진리·자유·성실 이라는 학훈 아래 기독적 사랑과 섬김의 리더십을 실천하는 최고 전문지식인 양성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전체 교직원과 학생대표, 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비전 2016 목표 달성을 위해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