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 ‘이것’ 통해 몸 건강부터 챙기세요

  • Array
  • 입력 2012년 5월 2일 18시 53분


이왕이면 다홍치마. 60년 만에 한 번 찾아온다는 흑룡해를 맞이해 임신을 계획 중인 부부들이 많다. 흑룡해에 출산을 하면 좋은 기운을 받아 자녀가 나라의 재목으로 성장한다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계획 임신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환경오염 및 스트레스와 음주 흡연과 인스턴트 음식 섭취가 증가하면서 한국 남녀 불임률이 높아진 것.

의사들은 “흑룡해 때문에 조급하게 임신을 서두르기보다는 건강한 임신을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면서 임신과 출산, 자녀 양육이 시작되면 정작 바빠서 자신의 건강을 관리할 시간을 내기 어려워지는 만큼, 최소 3개월 전부터 몸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권장하고 있다.

그렇다면 계획 임신을 전제로 한 몸 관리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매일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대표적인 몸 관리 방법으로는 ‘건강식품 섭취’를 빼놓을 수 없다. 최근에는 많은 건강식품 브랜드들이 섭취하기 좋게 가공한 건강제품들을 출시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면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의 단골 요리재료 ‘마늘’은 계획 임신을 준비중인 부부들에게 좋은 식품으로 손꼽힌다.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피라미드를 건설하는 노동자들에게 먹였다는 기록이 남아있을 정도로 마늘은 정력이나 몸의 원기를 보하는 천연강장제 역할을 한다. 게다가 마늘 속의 알리신 성분은 혈관질환 예방과 항암작용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세포의 노화를 막고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여 노화를 예방하는 기능을 하므로 권태기 극복에도 그만이다.

그런 까닭에 ‘흑마늘 진액’을 먹고 그토록 기다렸던 임신 소식을 들을 수 있었다고 전하는 부부들이 많다. 유기농 건강식품 브랜드 풀마루의 경우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 진액20’을 음용한 고객들이 평균 한 주에 2~3명꼴로 임신에 성공했다는 후기를 보내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 진액20’이 계획 임신을 준비중인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난 까닭은 바로 뛰어난 원료 및 생산제조 공법에 있다. 액상 건강식품은 제품의 특성상 생산지를 속이기 쉽고 재료에 따라 효과가 확연히 차이가 나므로 기업의 철학이나 정직함을 가장 많이 따져봐야 하는 품목이다. 이에 풀마루는 전 제품을 유기농 원료 100%, 27일 이상 장기숙성, 무첨가, 무농약, 무화학처리의 3무 정책을 고집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 진액20’이 유기농 흑마늘 진액 1위, 평균 재구매율 75%의 성과를 보인 것은 풀마루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대변해 준다.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 진액20은 마늘 특유의 알싸한 맛과 향은 줄이고 쫄깃쫄깃하고 달큼한 맛이 나므로 섭취 시 부담이 없다.

한편 풀마루는 창립 4주년 및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전 품목 첫 공식 할인 판매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간의 약속’은 5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풀마루 전 품목을 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첫 할인 행사다. 더불어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기념 선물 구매 시 정성스런 마음이 담긴 손글씨 카드를 동봉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 5월 한달 동안 풀마루 제품 2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대량 구매고객에게는 박스별로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방침이다.

또한 풀마루 쇼핑몰에서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 진액20’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임신에 성공한 고객에게 유기농 바디수트&기저귀 세트(65,000원 상당)을 제공하는 성공임신 기원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풀마루 제품 구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풀마루 전용쇼핑몰(www.pulmaru.com)을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임신 성공담 등 제품 체험수기를 확인하려면 풀마루 카페 (http://cafe.naver.com/pulmaru)를 참고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