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원격평생교육원, ‘친구야 반값이래, 학교에 같이 가자!’ 이벤트


친구에게 추천하면 문화상품권, 강의 수강권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온라인 자격취득 전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금형섭)이 1학기 4차 할인 수강신청 기간인 4월 13일(금)까지 친구추천 이벤트 ‘친구야 반값이래, 학교에 같이 가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과부의 정식 인증을 받은 학점은행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친구야 반값이래, 학교에 같이 가자!’ 이벤트는 기존 회원이 주변 지인에게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을 소개하고, 소개를 받아 가입한 신규 회원이 추천인란에 친구의 아이디를 기입하면 적용되는 방식이다. 이후 추천인으로 선정된 모든 회원들에게 문화상품권 및 에듀모아 1개월 수강권을 증정하는데, 추천인이 6과목 이상을 수강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강생에 대한 경제적 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학점당 5만원의 강의를 50% 할인된 금액인 2만 5천원에 수강할 수 있는 반값 등록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3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 무료로 강의 교안을 증정하고, 6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 사회복지사 1급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금형섭 원장은 “미래가 불안한 요즘 평생직업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데, 주부나 직장인도 온라인 학점은행제로 큰 부담 없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면서 “현재 반값 등록금, 문화상품권 및 에듀모아 1개월 무료 수강권 증정, 강의교안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자격증 취득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친구야 반값이래, 학교에 같이 가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tltb.co.kr)나 블로그(blog.tltb.co.kr), 학습지원센터(1599-52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