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와 ‘카카오톡 친구’ 맺고 100만원 받자!

  • Array
  • 입력 2012년 3월 5일 14시 57분


-트위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예스24는 기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에 이어 카카오톡까지 밀접하게 연계한 SNS 소통을 한층 강화하게 된다. 인터넷서점으로는 최초이며 서비스 오픈 이주일 동안 약 20만 명이 예스24를 친구로 등록하였다.

예스24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통해 신간 소식, 베스트셀러 정보는 물론 영화, 공연, 음반까지 전반적인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할인, 기획전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들을 전해줄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예스24와 친구를 맺으면 추첨을 통해 예스24 100만원 상품권, 아이패드2, 명품 지갑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예스24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예스24 마케팅본부 이선재 선임팀장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의 런칭으로 예스24가 제공하는 유익한 정보와 푸짐한 혜택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존의 예스24 SNS 채널과 통합 활용하여 고객들과의 다양한 접점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스24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런칭 기념 이벤트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란?
모바일 메신저 1등 앱 ‘카카오톡’의 기업 전용 계정으로 해당 기업의 콘텐츠나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