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로 세상을 바꾸는 도깨비밴드 가족뮤지컬<비틀깨비>

  • Array
  • 입력 2012년 1월 16일 09시 48분


-오는 14일(토) 국립극장 KB청소년하늘극장 오픈!-어린이들을 위한 오픈기념 이벤트 가득!

세상의 모든 소리를 모아 꽃을 피우는 도깨비들의 모험과 우정을 담은 가족뮤지컬 <비틀깨비>(연출 허승민, 제작 ㈜즐거움의 숲, Studio B㈜, ㈜모그인터렉티브)가 드디어 오는 1월 14일 국립극장 KB청소년하늘극장에서 2012년 첫 무대를 선보인다. 새로운 도깨비캐릭터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도깨비 주간 도깨비의 날’ ‘나만의 도깨비 그리기’ ‘열심깨비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수많은 가족관객들을 도깨비나라로 초대할 예정이다.

세상의 소리를 모아 꽃을 피우는 비틀깨비, 말썽을 부리다!?
소리산의 마법을 풀기 위해 비틀깨비들이 떠나는 모험이야기!


세상의 소리를 모아 꽃을 돌보는 비틀깨비들은 어느 날 세상의 온갖 소리들이 가득 들어있다는 소리산의 전설을 듣게된다. 하지만 그곳에서 그만 엄청난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소리산의 나쁜 마법으로 꽃들이 시들게 되자 비틀깨비들은 마법을 풀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다는 가족뮤지컬 <비틀깨비>.
어린이 뮤지컬의 히트메이커인 허승민 연출과 새로운 도깨비 캐릭터 하나하나를 제작한 애니메이터 정윤철 예술감독이 힘을 모아 탄생된 <비틀깨비>는 가족관객 모두를 동요 노랫말처럼 ‘이상하고 아름다운 도깨비나라’로 초대할 예정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꽃깨비, 먹깨비, 똑깨비, 잠깨비, 뿡깨비 다섯 명의 도깨비들과 무한상상력에 빠질 이번 뮤지컬은 어린이들의 무한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기법과 국내 최초 돔형 공연장인 국립극장 KB청소년하늘극장의 자동개폐식 지붕까지 활용하여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 2012년 가족뮤지컬의 수준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선물 나와라 뚝딱! 공연오픈 기념 호기심 가득 이벤트 풍성!
‘도깨비 삼행시 짓기’ ‘도깨비 베스트 드레서’ ‘나만의 도깨비 그리기’ 등!


가족뮤지컬 <비틀깨비>는 다양한 도깨비 캐릭터만큼이나 재미있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가득 준비하고 있다. 우리아이의 상상력을 뽐낼 수 있는 ‘도깨비 삼행시 짓기’, ‘나만의 도깨비 그리기’, ’도깨비에게 소원빌기’와 온라인 예매처에서 진행하는 ‘공연후기 이벤트’를 통하여 일본 왕복 항공권(1인 2매) 외 할인혜택, 5만원 상당의 학습 상품권, 김치상품권 등의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7일 ‘도깨비 날’을 기념하여 ‘도깨비 주간’에는 ‘도깨비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할 예정이다.

공연장 내에서도 이벤트는 계속된다. 도깨비들과 함께 어울리는 참여형 공연인 만큼 ‘열심 도깨비를 찾아라!’ 이벤트는 공연 중 도깨비들과 최고로 열심히 참여한 어린이를 ‘열심깨비’로 선정하여, 과자아트블럭을 선물한다. 이벤트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enter_soop.blog.me)와 온라인 예매처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이렇듯 신나고 흥겨운 내용의 공연과 함께, 참여하기만 하면 도깨비 방망이에서 쏟아지는 보물처럼 다양한 선물을 가득 준비하고 있는 가족뮤지컬 <비틀깨비>는 오는 14일부터 2월 12일까지 국립극장 KB청소년하늘극장에서 도깨비나라의 문을 열 예정이다.

▶ 공연 문의: 클립서비스(1577-3363)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