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비용 없고, 착한 이용요금이 매력적인 SK인터넷키폰 인기!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13일 10시 26분


최근 들어 유무선 인프라가 더욱 확산되면서 인터넷 전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아진 상태이다. 키폰 역시 인터넷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부가 기능과 함께 통화가 가능하다.

키폰이란 국선 전화번호로 걸려 오는 통신신호를 받아들여 내부에서 부여한 고유 내선번호로 전환해주는 장치를 말하며 키폰 시스템과 단말기를 이용해 통화전환,보류,내선통화,인터폰기능등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국제전화 00700으로 잘 알려진SK텔링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키폰을 이용하면 교환기 없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으며,유지 보수 비용 없이 기본 번호 그대로 편리한 교환 서비스를 할 수 있다.

기존 키폰들과 SK텔링크의 인터넷 키폰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경제적인 통화요금으로 설명이 가능하다. 기존 키폰의 시내요금(3분) 39원, 시외요금(3분) 261원 인 것에 반해 인터넷 키폰은 시내, 시외 상관없이 35.1 원으로 각각 10% , 87% 의 요금이 절약되며, 이동전화(10초) 요금도 14.5원에서 11.1원으로 23% 절감하는 효과를 갖는다.

또한 가입자간에는 무제한 무료통화, 주요 13개국 해외통화 1분당 50원으로 기존 키폰의 약 85%이상 절감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기존 키폰설치시 들어가는 설치비용과 유지보수 비용 또한 만만치 않게 들어 갔었지만 SK텔링크의 인터넷 키폰은 초기 구축비용 및 유지비용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매우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인프라 구축을 할 수 있다.

간혹 사무실 이전시 기존의 키폰 가입자들은 재설치비용과 전화번호 변경으로 업무의 혼선을 가져오게 되는데 인터넷 키폰을 사용하면 쓰던 번호 그대로 설치비용없이 이전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회사내 신규 회선 확장을 할 경우 기존 키폰 가입자들은 주장치를 교체하는 번거러움이 있는데 인터넷 키폰을 이용하면 용량제한이 없기 때문에 쉽게 증설 할 수 있다.

그리고 키폰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돌려주기, 착신전환, 발신자표시, ARS서비스등)를 교환기없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업무 효율을 증대 시킬 수 있다.

실제 외근이 많고 파견이 잦은 기업의 경우 경제적인 요금과 편리성이 좋은 인터넷 키폰으로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하고 있으며, 인터넷 장애나 정전 발생시에도 휴대폰으로 자동 연결되는 기능으로 업무에 지장이 전혀 없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SK텔링크 키폰에 대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번호 (1599-7867)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 www.oksk070.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