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풍생선주가 군선생, 포근한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6일 13시 25분


㈜ 에프앤디파트너(대표 유재용, www.kunsunsaeng.co.kr)는 12월 6일 해풍요리주가 군선생 겨울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추운 겨울 꽁꽁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포근하고 따뜻한 안주 4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겨울 신메뉴는 겨울철 움츠러들기 쉬운 입맛을 맛깔 나는 제철 요리로 잡아 준다.

‘숯불 도미구이’는 담백하고 고소한 생선의 제왕 '도미'의 탱글탱글한 육질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군선생만의 특화된 메뉴라 할 수 있다. 겨울에 더욱 싱싱한 ‘얼음위에 눈꽃석화’는 먹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 내음과 싱싱함을 느낄 수 있는 계절 메뉴이다.

또한, 제철 만난 과메기를 미역, 마늘, 고추, 쪽파와 함께 김에 감싸, 초고추장을 찍어 감칠맛나게 즐기는 겨울별미 ‘구룡포 과메기’, ‘모듬 꼬치구이(중)’는 베이컨, 새우, 소고기, 토마토, 돼지껍데기를 숯불에 구워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기는 풍성한 모듬꼬치는 숯불에서 구워 더욱 깊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해풍생선주가 군선생은 구운 생선이란 의미로, 참숯에 구워 향과 맛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요리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 열린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200개 브랜드 중 올해의 유망산업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신선한 재료와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주요 상권 내에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여 성업 중이며,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군선생은 1년에 4번 분기별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지난 9월 봄 가을 신메뉴를 출시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