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개발계획 및 인구유입에 잇따른 호재로 동탄 신도시 오피스텔의 인기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동탄은 경부고속도로 동탄 I.C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연장선인 흥덕~오산 고속도로가 인접해 강남과 20분 거리인데다가 수도권 어디든지 접근성이 양호한 교통인프라를 갖춘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로 각광받고 있는 것.
실제로 최근 분양을 마친 동탄 열병합발전소 옆 우미건설 쁘띠린 오피스텔이 최고 3.7:1로 전 타입 청약마감 된 사실은 이 지역의 높은 분양인기를 체감하는 일례이기도 하다.
이처럼 동탄 신도시의 수익형 오피스텔에 관심이 있다면 동탄 신도시내 분양률 100%를 자랑했던 ㈜이너매스건설(대표 안창현, www.inap.co.kr)이 동탄2 신도시 옆에 새롭게 분양 중인 이너매스5차 플래티늄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이너매스5차 플래티늄은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동탄 신도시 특징에 최적화 된 46㎡(구14평형)을 주력으로 하는 소형 오피스텔이다. 규모는 지하4층에서 지상9층까지로 46㎡(구14평형) 140세대, 49㎡(구 15평형) 49세대 등 총 189세대를 분양한다.
또한 삼성반도체 H2정문 바로 앞에 위치해 조망권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한림대학병원 상권 대로변에 위치해 동탄 신도시내에서도 최적의 입지여건을 자랑하고 있다. 이 같은 위치적 인프라를 바탕으로 현재, 높은 수익률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내 역시 2.9M의 높은 천정고 설계로 여유 있는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3중 유리창호로 단열과 방음, 결로 현상을 원칙적으로 차단했으며 천정형에어컨, 건조기능 드럼세탁기, 슬라이딩 식탁, 벽걸이 TV, 빌트인냉장고 등 풀옵션 및 코인세탁실, 휘트니스 공간을 제공해 편리성을 더했다.
부동산업계의 한 관계자는 “이너매스5차 플래티늄이 위치한 지역은 편리한 입지여건과 쾌적한 업무시설과 더불어 최고의 교통 인프라를 갖춘 수익형 소형오피스의 모범 사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매스 건설은 현재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행운복권을 증정해 즉석에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전화(1577-6916)로 할 수 있다.